[OBS플러스=심솔아 기자] OBS '황금 보따리'가 돈 버는 정보를 공개한다.

14일 방송되는 OBS '황금 보따리'에서는 개그맨 강성범과 아나운서 조선옥, 미녀 리포터 민들레와 독일 유학생 로라가 실생활에 도움 되는 다양하고 알찬 생활 경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 민들레의 헬스 트렌드

요통은 전 세계 인구의 10분의 1이 앓을 정도로 흔한 질병이다. 누구나 살면서 한 번쯤은 경험해봤을 요통. 조형준 정형외과의원을 찾아가 스트레스, 면역력, 자세 등 요통의 다양한 원인을 알아보고 비수술적 치료 방법까지 알아본다.

# 황금부동산

서울 수서역에서 평택 지제역을 잇는 고속철도 SRT (Super Rapid Train)가 개통하면서 더욱 주목받고 있는 경기 서남부권의 부동산 시장. 서울의 면적 1.4배라는 넓은 토지에 각종 개발호재로 각광받고 있는 경기도 화성시의 부동산 시장에 대해 (주)태영도시개발의 윤영민 대표와 함께 알아본다.

또 답답한 도심을 벗어나 여유로운 전원생활을 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요즘, 전원주택 전문 시공업체인 (주)우주종합건설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입주민 맞춤형 전원주택 단지 '킹스타운'을 찾아가 본다. 경기도 이천에서 누구나 꿈꾸는 전원생활을 하고 있는 이들을 만나 여유로움을 느껴보고 이야기를 나눠본다. 

# 로라의 The Menu

먹방녀 로라가 왕십리역 맛집 '짬뽕의 신화'를 찾아간다. 시원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에 새우, 게, 소라, 갑오징어, 주꾸미, 홍합 등 싱싱한 해물이 푸짐하게 올라가는 짬뽕, 중국집 3인방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1인 정식 메뉴 등 저렴한 가격에 맛 또한 일품인 '짬뽕의 신화'의 매력을 파헤쳐본다.

# PEOPL(E)SAY 

2017년 새해가 밝았다. 누군가에게는 희망찬 새해지만 누군가에게는 또 그만큼 은퇴가 가까워졌다. 한국재무검진센터 강은지 대표와 함께 100세 시대를 대비한 노후 준비는 어떻게 해야 좋을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박원순 서울시장과 함께 생생한 인터뷰가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방송에서 공개된다.

앞서 '황금보따리'에서는 철갑상어 점액의 효능(루이앤레이), 소비자 맞춤형 서비스 (공사나라), 유대인 교육법 셰브루타, 김한샘 한의사와 함께하는 과민성대장증후군의 진실, 영종 골든튤립호텔 이윤정 대표와 수익형 부동산의 트렌드를 알아봤다.

또  오수향 교수를 만나 대화를 잘하는 법, 술자리로부터 내 몸 지키는 법(엔바이오), 화장실 위생 관리법(홈소) 등 생활 전반에 도움 되는 다양한 정보가 소개돼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OBS '황금 보따리' 7회는 14일 토요일 오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OBS '황금보따리')

OBS플러스 심솔아 기자 thfdk01@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