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심솔아 기자] OBS '황금 보따리'가 돈 버는 정보를 공개한다.

21일 방송되는 OBS '황금 보따리'에서는 개그맨 강성범과 아나운서 조선옥, 미녀 리포터 민들레와 독일 유학생 로라가 실생활에 도움 되는 다양하고 알찬 생활 경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 민들레의 트렌드 리포트 

매년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중고차 시장. 하지만 제대로 알아보고 사지 않으면 허위 매물의 피해자가 될 수 있다. 스마트폰 확산, 구매층 확대 등으로 중고차 시장의 트렌드가 급변하고 있는 오늘날 군 장교 출신들이 설립한 중고차 업체 ㈜김서방모터스(전국 자동차 연합회 선정 최우수 업체)를 찾아가 올바른 중고차 구매법을 알아본다.

# PEOPL(E)SAY 미앤미병원 수유점 이형철 원장

피부 건강에 위기가 찾아오는 계절, 겨울. 자외선 차단에 소홀했다간 오히려 기미 같은 색소성 피부 질환이 발생하기 쉽다. 또한 이미 생겨버린 기미라면 자외선이 약한 겨울철이 바로 기미 치료의 적기라고 한다. 미앤미의원 수유점 이형철 원장과 함께 올 겨울 기미를 확실히 잠재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본다. 

# 로라의 The Menu 

신년이면 늘 빠지지 않는 새해 다짐 0순위는 다이어트다. 하지만 다이어트 할 때는 늘 유혹이 찾아오는 법이다. 먹방녀 로라가 안양시 평촌동 치킨 맛집 '헐레벌닭'과 오리고기 맛집 '대성농장생오리 인계점'을 습격한다. 

착한 가격은 물론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치킨 맛집 '헐래벌닭', 보양식의 최강자로 손꼽히는 오리고기 맛집 '대성농장생오리' 탐방기. 다이어트를 잊을 만큼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가진 닭&오리 맛집을 소개한다.

# 전원에 살어리랐다! 귀농귀촌백서 1편 

행복한 노후를 위해 팍팍한 도시를 떠나 농촌으로 향하는 귀농·귀촌 인구가 점점 증가하고 있다. 성공적인 귀농․귀촌을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농업회사법인 하늘목(주)의 귀농․귀촌 전문가 노승근 대표와 함께 귀농․귀촌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인구 50만 돌파를 앞둔 역동적인 도시, 경기도 평택의 수장인 공재광 시장과 함께 생생한 인터뷰가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OBS '황금 보따리' 8회는 21일 오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OBS '황금보따리')

OBS플러스 심솔아 기자 thfdk01@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