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심솔아 기자] CGV가 우리나라 최대 명절 추석을 보다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알찬 혜택들을 모은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추석을 앞두고 명절 증후군을 걱정하는 고객들을 위해 '명절 증후군 처방전'을 준비했다. 9월 29일까지 사용 가능한 쿠폰으로 일반 2D 영화 7천원 관람권 2매와 매점 콤보 2천원 할인권 1매를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 가능하다.

다음으로 황금 연휴 기간인 10월 9일까지 CGV를 방문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탈출! 움직이면? 쏜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휴가비 지원, 용돈 지급, 심야 할인 세 가지 콘셉트로 혜택을 제공한다. 휴가비 지원의 경우 이벤트 기간 내 영화 관람 인원에 따라 각 1팀씩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과 CJ ONE 포인트를 증정한다. 

1인 관람 시 여행 상품권 30만원권과 CJ ONE 포인트 30만점을, 2인 관람 시 여행 상품권 70만원권과 CJ ONE 포인트 70만점을, 3인 이상 관람 시에는 여행상품권 1백만원권과 CJ ONE 포인트 1백만점을 받을 기회를 얻는다. 

용돈 지급은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 중 추첨을 통해 총 999명에게 CJ ONE 포인트를 5천점(199명), 3천점(300명), 1천점(500명)씩 증정한다. 

끝으로 심야 관람고객을 위해 이벤트 기간 내 오후 11시 이후 일반 2D 영화를 관람 시에는 6천원에 관람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12일이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당첨자 발표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밖에 오는 29일까지 추석 연휴 간 사용할 수 있는 '보름달 패키지'도 판매한다. 패키지는 '추석실속팩'과 '추석패밀리팩' 2종으로 각각 6만 세트, 2만 세트를 온라인 선착순 판매한다. 

'추석실속팩'은 13시 이전 사용 가능한 일반 2D 영화관람권 2매로 구성했으며 판매가격은 1만2천원이다. '추석패밀리팩'은 가족 고객을 위해 일반 2D 영화관람권 4매와 매점 콤보 2천원 할인권 2매, 포토티켓 무료 쿠폰 2매를 3만원에 구성했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 패키지 외에 극장에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한가위 패키지'도 준비했다. '한가위 패키지'는 2인 및 3인 패키지로 이루어져있으며 패키지 구매 시 기본 가격에서 약 30%에 가까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2인 패키지'는 일반 2D 영화 관람권 2매, 포토티켓 무료 쿠폰 2매, 스낵 콤보 교환권 1매로 구성했으며, 2만 2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3인 패키지'는 일반 2D 영화 관람권 3매, 포토티켓 무료 쿠폰 3매, 패밀리 콤보 교환권 1매로 구성해 3만 1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CGV '한가위 패키지'는 일부 극장을 제외한 전국 CGV 극장 매표소에서 한정 판매하며, 사용 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CGV 마케팅기획팀 이승원 팀장은 "올해 들어 가장 긴 연휴를 맞아 CGV에서 보다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담아 기획했다"며 "명절에 오랜만에 모인 가족, 친구들과 CGV에서 영화도 즐기고 좋은 추억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추석 연휴 CGV 만화카페 '롤롤(lolol)'을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0일부터 10월 9일 사이 CGV영등포에 위치한 '롤롤(lolol)' 방문 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CGV롤롤 #추석엔롤롤)를 달아 업로드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경품은 일반 2D 영화관람권 2매(5명), 만화 퍼즐(10명), 롤롤(lolol) 3시간 무료 이용권(30명)이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13일 CGV 홈페이지 당첨자 발표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CJ CGV)

OBS플러스 심솔아 기자 thfdk01@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