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김지원 기자] 소녀시대 유리와 DJ 겸 프로듀서 레이든이 SM 'STATION' 시즌 2를 통해 특별한 만남을 선보인다.

유리와 레이든이 컬래버레이션한 'Always Find You'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한국어와 영어 버전이 동시 공개될 예정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Always Find You'는 감미로운 기타 사운드와 일렉트로닉 비트의 조화가 돋보이는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레이든의 감각적인 음악 색깔과 피처링에 참여한 유리의 매력적인 보컬을 만날 수 있다.

앞서 12월 22일 아시아 뮤직 페스티벌 '울트라 코리아'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울트라 코리아 2017 애프터 무비에 삽입돼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한 바 있어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유리는 SBS 드라마 '패션왕' 및 '피고인' 등의 작품에서 열연을 펼치며 배우로 맹활약하던 중 이번 피처링 참여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레이든은 전 세계가 주목하는 신예 DJ 겸 프로듀서로 작년 3월 미국 마이애미에서 개최된 'Ultra Miami 2017' 메인 스테이지에서 아시아 DJ 최초로 2회 공연을 펼쳤다.

뿐만 아니라 7월 벨기에에서 열린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페스티벌 'Tomorrow Land'에 아시아 및 한국 최초로 초청받았으며 네덜란드 출신 DJ 니키 로메로가 '2017년 가장 기대되는 아티스트'로 꼽은 바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STATION' 시즌 2는 매주 다양한 아티스트 및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OBS플러스 김지원 기자 zoz95@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