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박혜영 기자] 보아가 첫 미니앨범 'ONE SHOT, TWO SHOT'으로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선보인다.

오는 20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보아의 첫 미니앨범은 타이틀 곡 'ONE SHOT, TWO SHOT'을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총 7곡이 수록됐다.

또한 Mnet '쇼미더머니 6'에서 활약한 주목받는 래퍼 주노플로와 실력파 R&B 뮤지션 챈슬러도 피처링에 참여해 매력을 더한 만큼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노플로가 피처링한 수록곡 'YOUR SONG'은 트렌디한 힙합 트랙에 감성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뉴에이지 R&B 팝곡으로 서로에게 독이 되는 존재임에도 사랑할 수밖에 없는 남녀간의 미묘한 감정을 반어법으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ALWAYS, ALL WAYS'는 R&B 팝곡으로 챈슬러가 피처링했다. 마성의 매력을 가진 여자와 그녀에게 서서히 빠져들어가는 남자의 이야기를 보아와 챈슬러의 매력적인 보컬로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더불어 보아는 19일 오후 6시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서 타이틀 곡 ‪'ONE SHOT, TWO SHOT'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또한 네이버 V SMTOWN 채널을 통해 생방송 'BoA 'ONE SHOT, TWO SHOT' COUNTDOWN V LIVE'도 진행해 새 앨범과 관련된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주며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게다가 보아의 컴백 스토리를 담은 리얼리티 '키워드#보아'는 매주 월~금요일 ‪오전 11시 V LIVE 및 네이버TV '키워드#보아-mySMTelevision' 채널을 통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오늘 방송에서는 보아의 반짝이는 아이디어와 끈질긴 수정 작업 끝에 탄생한 타이틀 곡 'ONE SHOT, TWO SHOT'의 포인트 안무가 공개되어 신곡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보아의 첫 미니앨범 'ONE SHOT, TWO SHOT'은 오는 21일 음반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OBS플러스 박혜영 기자 bark@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