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김지원 기자] 가수 황치열이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를 발표한다.

황치열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별, 그대'를 포함한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 전곡을 공개한다.

타이틀곡 '별, 그대'는 발라드에 셔플 리듬을 가미해 사계절 모두 편하게 들을 수 있는 곡이다.
누구에게나 있을 황홀했던 사랑의 순간을 기억해내며 가장 뜨거웠던 그때를 다시 추억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황치열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여 세련된 감성을 더했다.

이번 황치열의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별, 그대'를 비롯해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인트로곡 'You're my star', 과거의 추억을 회상하는 덤덤한 가사와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인상적인 '사랑이 다시 돌아오면', 이별을 고하며 느끼는 걱정과 미안함을 담은 '행복해야해', 아름다운 여인을 꽃에 비유한 'Flower', 웅장한 32인조 오케스트라와 다이내믹한 악기 구성으로 이뤄진 '돌아올거야', 구슬픈 음색이 강조되는 블루스 기반의 발라드 '그대라구요' 등 총 7트랙이 담겼다.

황치열은 타이틀곡 '별, 그대'의 작사 참여는 물론, 자작곡을 수록하는 등 앨범 전반에 직접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입증, '가장 황치열다운' 앨범을 만나볼 수 있다.

함께 공개되는 '별, 그대'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가 돋보이며 한 남자의 지고 지순한 사랑이 가슴 뭉클함을 자아낸다. 특히 배우 김용건이 특별 출연해 황치열과 세대를 뛰어 넘는 끈끈한 케미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황치열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 전곡을 공개하고 같은날 오후 8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팬 쇼케이스를 생중계한다.

(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OBS플러스 김지원 기자 zoz95@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