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김지원 기자] 배우 송새벽의 디테일한 감정선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25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는 송새벽이 유라(나라 분)를 계속 신경 쓰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송새벽은 유라의 메시지를 기다리며 핸드폰만 쳐다봤다. 온 신경이 유라에 가있어 괜히 초조해 했고 그 짜증을 큰 형한테 내면서 말싸움으로 번지기도 했다.

큰 형이 유라에 관해 정곡을 찌르자 송새벽은 버럭 했고 바로 울 것 같은 표정을 지었다. 결국 연락이 닿자마자 유라의 집으로 달려갔다. 숨을 몰아쉬며 달려가는 그 모습에서 송새벽의 진심이 고스란히 전달됐다.

앞서 송새벽은 유라에게 무심하고 지독한 영화감독이었다. 감독으로서는 그 누구보다도 프로페셔널 해 독설을 퍼부었지만 자신의 마음을 정확하게 자각하는 데에는 서툰 남자 기훈이 유라를 다시 만나자 미묘한 감정이 일기 시작했다.

그는 유라에 상처를 주었던 지난날들을 뼈저리게 후회하며 자신의 마음을 정확하게 인지하게 됐다. 그리고는 투박하게 사랑을 고백했다. 

온 몸으로 그녀의 일거수일투족에 예민하게 반응하는 모습들은 송새벽의 반전 매력으로 다가왔다. 특히 유라의 일을 세심하게 배려하고 챙겨주는 속 깊은 사랑법은 앞으로의 러브라인에도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러한 기훈 캐릭터는 배우 송새벽이었기에 가능했다는 반응이다. 자존심이 하늘을 찔렀던 남자가 남몰래 속앓이를 하고 다시금 유라를 '짝사랑'하게 된 후 안달복달하는 장면들은 보는 이들도 푹 빠져 몰입할 수 있게 만들었다.

이처럼 흔들리며 잔뜩 찡그린 눈빛 거친 행동 하나에도 캐릭터의 감정을 온전하게 담아낸 송새벽의 연기는 또 한번의 인생 연기를 탄생시켰다.

한편 송새벽이 이끌어갈 러브라인이 궁금증을 더하는 tvN '나의 아저씨'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30분에 방송된다.

(사진=화이브라더스)

OBS플러스 김지원 기자 zoz95@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