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김지원 기자] 영화 '독전'이 이해영 감독과 출연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독전'은 아시아를 지배하는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 자들의 전쟁을 그린 범죄극이다. 14일 네이버를 통해 최초 공개된 이번 영상은 배우들과 이해영 감독이 직접 밝힌 '독전'의 캐릭터, 로케이션, 캐스팅 비하인드로 구성돼 영화의 탄생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실체 없는 마약 조직을 잡기 위해 독해져야 하는 형사 '원호' 역의 조진웅은 수사 과정에서 만나게 되는 강렬한 캐릭터에 대해 "따로 에피소드를 떼어 작업을 해도 캐릭터마다 이야기가 하나씩 나올 만하다"라고 전해 영화 속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개성을 강조했다.

또 배우들은 입을 모아 자신의 캐릭터 뿐만 아니라 다른 캐릭터들까지 눈여겨볼 것을 예고하며 '독전' 속 캐릭터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낸 가운데 이해영 감독 역시 다양한 캐릭터들을 작업하기 위한 섬세한 과정을 전해 호기심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이해영 감독은 장소의 일반적인 특성을 장르영화에 녹여낸 과정을 전해 흥미를 자극했다. 광활한 염전부터 용산역, 노르웨이의 설원까지 담긴 '독전'이 선사할 풍광과 신선한 장면들에 대한 기대가 증폭된다.

영상에서는 강렬한 캐릭터들을 소화한 배우들에 대한 캐스팅 비하인드도 공개됐다. 이해영 감독은 조진웅, 류준열, 김성령, 박해준, 차승원, 故 김주혁 배우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시선을 사로잡는 배우들의 열연은 이제껏 본 적 없는 이들의 연기 변신과 폭발적 시너지까지 예고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배가시킬 것으로 전망된다.

이처럼 독보적인 스타일과 캐릭터 무비로서 보여줄 수 있는 최상치를 담아낸 영화 '독전'이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며 2018년 단 하나의 비주얼버스터로 단번에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독전'은 오는 5월 22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NEW)

OBS플러스 김지원 기자 zoz95@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