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김지원 기자] 그룹 뉴이스트 W가 새 앨범 'WHO, YOU'의 2차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뉴이스트 W의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WHO, YOU'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 'YOU Photo'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관심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공개 된 포토에는 고요한 설원을 배경으로 한 뉴이스트 W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1차로 공개된 흑백 콘셉트 포토 'WHO Photo'와는 달리 화이트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한 편의 그림 같은 명품 비주얼을 드러낸 멤버들의 모습이 오는 25일 발매되는 'WHO, YOU'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시킨다.

이어 공개된 두 번째 콘셉트 포토 'YOU Photo'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멤버들의 모습에 이어 각기 다른 방향으로 앉은 채 지그시 눈을 감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까지 담아내 다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순백의 몽환적인 느낌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한 사진 속에는 곳곳에 다양한 오브제들이 놓여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눈을 감은 채 욕조 속에 앉아있는 멤버 백호와 렌의 모습은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시선을 사로 잡았다.

뉴이스트 W의 새 앨범 'WHO, YOU'는 데뷔 이후 최초로 시도하는 라틴 팝 장르의 타이틀곡 'Dejavu'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다. 

멤버 JR과 백호가 전곡 작사에 참여해 기대감을 더하며 백호는 앨범 전반적인 작곡에도 직접 참여하는 등 아티스트를 넘어 프로듀서로의 면모를 발휘해 앨범의 전체적인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뉴이스트 W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WHO, YOU'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OBS플러스 김지원 기자 zoz95@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