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규모의 산호초 군락,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의 아름답고 신비로운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해보자. (사진=하이호주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사랑하는 부모님을 위한 효도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때 묻지 않은 청정자연의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간직한 호주는 어떨까. 광활한 땅만큼 볼거리가 풍성한 호주는 남반구에 자리해 우리나라와 반대 계절을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여행지이기도 하다.

시드니 대표 여행지로 손꼽히는 블루마운틴. 청정 자연과 맑은 공기를 간직한 곳으로 마치 천상에 온듯한 느낌을 주는 최고의 힐링 여행지다. (사진=하이호주 제공)

청정 대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는 호주의 그랜드 캐니언이라 불리는 블루마운틴을 꼽을 수 있다. 국토 전체가 평평한 호주에서 1000m급의 구릉이 이어지는 이곳은 협곡, 폭포, 기암 등 자연경관이 변화무쌍하고 수려해 주말 등산이나 당일치기 관광, 드라이브 코스, 현지인의 휴양지로 사랑받고 있는 곳이다.

최근 여행이 보편화되면서 환갑, 칠순 잔치 대신에 여행을 보내드리는 것이 새로운 트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하지만 뻔한 투어 프로그램과 여유 없이 빠듯한 일정, 과한 쇼핑횟수 등의 저가 패키지는 효도여행에 알맞지 않다. 효도 여행은 피곤한 여행이 아닌 여유롭게 쉬어갈 수 있는 여행이어야 한다.

사랑하는 부모님을 위한 효도 여행. 1:1 맞춤 서비스 제공하는 하이호주와 함께라면 보다 여유롭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사진=하이호주 제공)

호주 전문 여행사 하이호주가 우리 부모님을 위한 맞춤 호주여행을 제안한다. 일반적인 대규모 단체 투어가 아닌 두 사람을 위한 혹은 가족을 위한 특별한 맞춤여행으로 여유로운 일정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방문 목적부터 개인의 취향, 예산에 따라 제작된 맞춤 일정표를 바탕으로 단독 가이드 서비스를 제공해 여행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호주 스페셜리스트와 함께 원하는 대로 일정을 꾸밀 수 있으며 하이호주 소속 가이드의 원스톱 시스템으로 완벽한 여행 설계가 가능하다.

하이호주의 여행상품은 노 쇼핑, 노 옵션, 노 팁으로 부담을 덜었으며 1: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품격 있는 여행을 지향한다.

캥거루가 뛰노는 자연친화적인 골프장을 보유한 호주. 1인 라운딩 혹은 2인 라운딩이 가능해 부부 골프여행을 즐기기에 더없이 좋다. (사진=하이호주 제공)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될 효도여행. 하이호주만의 특별한 맞춤 서비스와 함께 부모님의 취향에 꼭 맞는 여행을 선물하면 어떨까.  

(취재협조=하이호주)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