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여름휴가지로 제주도를 고민하고 있다면 주목하자. 웹투어가 제주호텔을 특가로 이용할 수 있는 ‘어드벤쳐 빅 딜’ 프로모션 2탄을 선보인다는 소식이다. 제주 어드벤쳐 빅 딜은 매주 제주 호텔 몇 곳을 선정해 단독 특가로 제공하는 등 합리적인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웹투어만의 특별한 이벤트다.

품격 있는 인테리어와 루프탑 수영장이 있는 서귀포 호텔을 비롯, 여섯 곳의 제주 호텔을 파격적인 금액에 예약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서귀포 칼호텔에선 파노라마로 펼쳐진 푸른 제주바다와 이국적인 야자수 정원을 조망할 수 있다. (사진=웹투어 제공)

◇ 서귀포 칼(KAL)호텔

서귀포 칠십리 해안가에 위치한 칼호텔은 푸른 바다와 야자수 정원이 아름다운 곳이다. 외돌개와 소깍 사이로 섶섬, 문섬, 범섬을 마주 보고 있으며 정방하폭, 녹담만설, 귤림추색 등 제주 10경과 주상절리까지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초고속 무선 인터넷이 가능한 225개의 객실을 비롯해 자연채광을 담은 실내 수영장과 야외 수영장, 지하 100미터의 암반수 사우나, 뷔페 전문 레스토랑과 로비 라운지를 갖추고 있다. 자연 그대로의 숲속 산책길은 제주에서의 휴식을 한층 더 풍요롭게 만들어 준다.

객실은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스타일로 꾸며져 있다. (사진=웹투어 제공)

◇ 제주 칼(KAL)호텔

제주 국제공항에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한 특 1급 호텔이다. 대중교통의 중심지로 관광지, 대학교, 종합병원, 은행, 대형 기업 등이 근접해 있어 비즈니스 여행객에게 더 없는 편의를 제공한다. 객실은 총 282개로 제주 바다와 한라산을 조망할 수 있다.

삼성혈, 제주 박물관, 목관아지, 전통시장과 오름 등 관광 명소와 가까이 자리해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 또한 주목할 만하다. 실내수영장을 비롯 헬스와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센터와 카지노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공항에서 차량으로 5분 정도 소요되는 곳에 자리한 베스트웨스턴 제주는 최적의 입지와 더불어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호텔이다. (사진=웹투어 제공)

◇ 베스트웨스턴 제주

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베스트웨스턴 제주는 모던하고 아늑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는 호텔이다. 자연과 도시의 조화가 돋보이는 곳으로 제주 유일의 콘도텔이다. 지상 17층, 지하 5층의 규모 건물에 17~43평 대의 다양한 객실을 구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그중 43평의 스위트룸은 수려한 조망을 바탕으로 보다 품격있는 휴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웹투어 제주 어드벤쳐 빅 딜 기획전을 이용해 베스트웨스턴 제주를 예약하면 파격적인 금액은 물론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탁 트인 제주 바다를 배경으로 한 루프탑 수영장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자. (사진=웹투어 제공)

◇ 엠스테이 호텔 제주

서귀포 바다가 보이는 탁 트인 전망의 루프탑 수영장이 매력적인 호텔이다. 북쪽으로는 한라산, 남쪽으로는 남태평양의 푸른 바다와 새섬, 문섬, 섶섬이 한눈에 바라보이는 위치에 자리하고 있어 힐링 여행에 특히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객실은 총 323개가 갖춰져 있으며 무료 무선 인터넷이 지원된다. 호텔 가까이에 천지연 폭포를 비롯해 새연교, 삼매봉, 석부작 박물관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다는 점도 매력을 더한다.

따듯한 분위기의 조명이 객실을 한층 더 아늑하게 만들어준다. (사진=웹투어 제공)

◇ 호텔 윈 스카이

호텔 윈 스카이는 260개의 객실과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현대식 가족호텔이다. 한라산, 중문 관광단지, 제주 월드컵 경기장, 서귀포 해안 등 제주의 주요 관광지 및 서귀포 시청과 가까워 관광은 물론 비즈니스 목적의 방문 시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최고급 건축자재를 사용해 시공한 현대적인 건물과 아기자기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청결한 객실은 일상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아늑함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모든 객실에 싱크대, 쿡탑, 냉장고 등 주방시설과 드럼 세탁기가 완비돼 있어 단기 투숙은 물론 장기 투숙 시에도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최고급 침대와 고품질의 침구세트가 내 집 같은 포근함을 선사한다. (사진=웹투어 제공)

◇ 파크 선샤인 제주

한라산의 웅장함과 안락한 삼매봉의 풍경이 펼쳐지는 파크 선샤인 제주. 서귀포항 외돌개와 가까운 곳에 자리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이중섭 미술관,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 등 다양한 관광 명소를 품고 있다.

객실은 현대적 감각의 시설과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에 최고급 침대, 순면 원단과 거위털을 사용한 고품질의 침구세트 그리고 영국 왕실에서 인증한 몰튼 브라운 욕실 어메니티를 갖췄다.

건강을 콘셉트로로 한 레스토랑에서는 55가지의 조식 뷔페를 맛볼 수 있으며 파크 선샤인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20여 가지의 브런치 메뉴가 특히 인상적이다.

(취재협조=웹투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