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본격적인 여름휴가를 앞두고 예비 여행객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만약 시간이 없어 미처 준비하지 못했다 하더라도 걱정하지 말자.

온라인투어가 소개하는 항공사 프로모션을 참고하면 최대한 저렴하게 그리고 풍성한 혜택으로 똑똑한 여행계획을 세울 수 있다.

온라인투어가 자녀와 함께하는 가족여행객을 위해 발권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소아 '발권 수수료' 면제

어린 자녀와 함께하는 가족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참고하자. 온라인투어가 성인 1매, 소아 1매 이상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면 소아 발권대행 수수료를 면제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만 2세~12세 미만의 소아를 대상으로 하며 항공권 예약 후 1:1 예약상담 게시판을 통해 수수료 면제를 신청하면 된다. 발권 기간은 7월 27일까지다.

얼리버드 특가에 추가 할인을 즐길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카타르항공 '얼리버드 특가+할인'

여름휴가로 유럽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스카이트랙스가 선정한 세계 1위 항공사인 카타르항공을 타고 떠나보면 어떨까. 카타르항공과 온라인투어가 함께 진행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더 똑똑하게 즐길 수 있다.

얼리버드 특가에 추가 할인을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내년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왕복 항공권 구매 시에만 적용되며 카드 할인 및 타 이벤트와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여기에 비즈니스 및 퍼스트 클래스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항공권 할인쿠폰과 더불어 가죽여권커버도 함께 증정하니 놓치지 말자.

온라인투어가 대한항공의 자그레브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하며 특별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항공권 예약하고 '커피'도 마시고

어차피 같은 값으로 구매하는 항공권이라면 추가 혜택을 챙기는 것이 좋지 않을까. 온라인투어에서는 현재 왕복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및 음료 쿠폰을 추첨·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7월 31일까지다. 

한편 대한항공이 인천-자그레브 노선을 오는 9월 1일부터 신규 취항한다. 이번 신규 취항을 기념하기 위해 대한항공 자그레브 왕복항공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초대형 항공기 에어버스 A380과 대형기 보잉 777을 최다 보유하고 있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고품격 유럽 여행의 시작. 2018 에어 트랜스포트 어워드 올해의 항공사로 선정된 에미레이트 항공은 전 노선 한국인 승무원이 탑승해 국적기 같은 편안함을 선사한다. 에미레이트 항공을 타고 여행을 떠날 계획이 있다면 프로모션 기간을 이용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덤으로 챙겨보면 어떨까.

한편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는 온라인투어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