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주요 관광지는 물론 빈펄랜드와 인접해 있는 빈펄 리조트. 로컬 5성급 리조트로 최고급 시설과 고풍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사진=베트남스토리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나트랑 가족여행 제1의 리조트는 뭐니뭐니 해도 빈펄리조트다. 빈펄리조트를 제외하고 베트남 여행을 논하기 어려울 정도다. 자유여행이나 패키지여행 등 여행의 형태는 다양하지만 대부분의 나트랑 여행객들은 빈펄리조트에서 숙박하길 희망한다.

물놀이와 함께 풀 바에서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휴양을 즐겨보자. (사진=베트남스토리 제공)

섬 하나를 통째로 리조트 단지로 쓰는 규모, 다양한 부대시설 그리고 모든 생활을 리조트에서 할 수 있는 풀보드 뷔페 서비스까지 어느 것 하나 부족함이 없다. 특히 빈펄은 나트랑에 가장 많은 리조트 건물을 보유하고 있기도 하다.

고풍스러우면서도 우아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객실 내부. (사진=베트남스토리 제공)

최근 빈펄리조트 측은 기존의 5성급 리조트 사업에서 4성~특 4성 호텔까지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기존 나트랑 풀빌라 리조트들 사이에서 입지를 확고히 한 상황에서 최근 오픈한 빈펄 엠파이어는 여행의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 여행객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하지만 여행에서 가장 큰 문제는 비용이다. 직항 항공편이 많이 있긴 하지만 나트랑 휴가를 위해 항공권과 리조트까지 예약하다 보면 그 비용은 훌쩍 올라간다. 이러한 상황에서 베트남 전문 여행사 베트남스토리가 획기적인 8월 여름휴가 맞이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베트남스토리는 나트랑 빈펄 골프랜드와 빈펄 엠파이어 그리고 대한항공 항공권을 합친 에어텔을 특가 프로모션으로 선보인다. 8월은 모두가 알다시피 극성수기다. 아무리 비싼 항공권이라 할지언정 그조차 구할 수 없어 여행을 포기하는 경우도 부지기수다. 이런 상황에서 베트남스토리가 야심차게 내놓은 이번 프로모션에 나트랑 가족 여행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빈펄랜드. 워터파크부터 놀이공원, 오락실, 아쿠아리움, 동물원 등 다양한 즐길거리로 가득하다. (사진=베트남스토리 제공)

특히 빈펄 골프랜드 숙박 시 빈펄리조트의 골프 시설을 이용하기 쉽다는 장점과 프로모션 자체에 나트랑 빈펄랜드 무료 1일 이용권이 포함돼 있어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도 좋다. 뿐만 아니라 베트남스토리의 자체 특전으로 나트랑 당일 투어(일일투어)와 맛집, 스파 등을 10% 할인받을 수 있는 ‘스토리카드’도 제공된다.

나트랑의 투명한 바닷물과 화려한 바닷속 산호초의 장관이 스노클링을 하기에 최적의 환경을 선사한다. (사진=베트남스토리 제공)

여기에 공항에서 나트랑 빈펄리조트까지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는 나트랑 셔틀버스를 무료로 제공해 애매한 시간에 도착하는 자유여행객들을 섬세하게 배려하고 있다.

항공권을 구하는 것조차 어려운 8월 휴가철, 나트랑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국적기 항공권과 나트랑 최대 리조트인 빈펄리조트를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베트남스토리의 프로모션에 주목해보자. 합리적인 가격에 만족도를 높인 에어텔 8월 빈펄리조트 +대한항공 프로모션은 현재 진행중이다.

한편 베트남스토리는 이번 8월 프로모션 이후 제주항공, 비엣젯, 베트남항공 등과 더 아남리조트, 두옌하 리조트, 나트랑 미아리조트 등 고품격 5성급 리조트가 묶인 다양한 에어텔 상품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취재협조=베트남스토리)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