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트래블팀=장효진 기자] 눈부신 에메랄드빛 바다와 온화한 날씨가 자랑인 필리핀 세부는 비행기로 4시간이면 닿는 필리핀의 휴양 섬이다. 특히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등 다양한 해양스포츠는 물론 관광과 쇼핑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어 가족여행지로서는 이만한 곳이 없다.

그림같은 풍경을 자랑하는 세부.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세부에는 다양한 리조트가 즐비하지만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이라면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앤드 워터파크(Jpark Island Resort &Waterpark)를 추천한다.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는 리조트로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여행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곳이다.  

556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총 556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앤드 워터파크는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인원이 많은 가족여행객이라면 세부 스위트 오션룸을 추천한다. 가족이 머물기 좋은 스위트룸으로 바다와 인접해 있어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한다.

동남아 최대 워터파크를 보유한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호텔 내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워터파크와 야외 수영장을 비롯해 어른들을 위한 고급 스파 시설까지 잘 갖춰져 있다. 스킨, 바디케어, 플라워 배쓰 등 스페셜 바디 마사지의 손길로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자. 전문 테라피스트의 특별하고 다양한 트리트먼트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어린 자녀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풀이 준비돼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워터파크에는 정글 속을 떠 있는 듯한 아마존 리버, 건물 4층 높이에서 내려오는 짜릿함이 느껴지는 워터슬라이드, 시원한 인공 파도 풀 등 즐길 거리가 풍성하다. 이 외에도 한 번에 물을 쏟아내는 버킷과 매트를 이용해 내려오는 바디 슬라이드, 캄캄한 원통형 슬라이드에서 짜릿함을 선사하는 스페이스 볼 등 다양한 놀이기구들은 세부에 있는 리조트 중 최고의 만족도를 선사한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