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트래블팀=장효진 기자] 푹푹 찌는 날씨 탓에 어디를 나가는 것 자체가 부담스러운 요즘이다. 이에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지 않고 가까운 도심에서 시원하고 편안하게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호캉스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국내 럭셔리 호텔들을 땡처리닷컴이 소개한다.

객실 통유리 창 너머로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의 가장 큰 매력은 객실 통유리 창 너머로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다. 파크 하얏트는 총 269개의 객실로 구성돼 있으며 실내 수영장은 물론 광안대교를 바라보며 운동할 수 있는 피트니스 클럽 등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파크 하얏트 부산의 프리미엄 그릴 앤드 스시 레스토랑 다이닝룸에서는 숯불 그릴에 직접 구워낸 신선한 해산물과 스시, 한식 메뉴로 구성된 주말 브런치를 제공해 보다 풍성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고급 침구를 갖춘 독창적이고 효율적인 객실을 자랑한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글래드 호텔 여의도

국회의사당역 바로 앞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고급 침구를 갖춘 독창적이고 효율적인 객실이 강점이다. 창밖으로 여의도의 야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또 인근에는 여의도 공원과 IFC몰도 가까이 있어 쇼핑을 즐기기에도 편리하다.

더운 여름 시원하고 아늑한 객실에서 아이와 함께 스테이케이션을 즐길 수 있는 키즈 패키지에 대한 인기가 높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콘래드 서울

럭셔리한 5성급 호텔인 콘래드 서울은 불꽃축제 기간이면 누구나 머물고 싶어하는 최고의 명당이다. 특히 더운 여름 시원하고 아늑한 객실에서 아이와 함께 스테이케이션을 즐길 수 있는 키즈 패키지에 대한 인기가 높다.

'콘래드 주니어 패키지'는 콘래드 서울 공식 채널에서만 예약할 수 있으며 키즈 패키지 예약 시에는 객실 안에 키즈 텐트를 설치해 준다. 이외에도 어린이 전용 에코백, 스낵 세트, 색연필 등 소정의 선물도 준비했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