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타라 웰니스는 태국 전통양식으로 건축돼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태국 특유의 분위기를 제대로 체험할 수 있는 리조트로 손꼽힌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OBS 트래블팀=백주희 기자] 푸켓 남부에 자리한 케이프 판와는 순결한 백색의 모래사장과 안다만 해의 파도로 인해 푸켓에서도 아름다운 해변으로 손꼽힌다. 케이프 판와를 따라서 신혼여행을 즐기기 좋은 럭셔리 리조트들이 자리해 있는데 그중 가장 눈에 띄는 리조트는 바로 아마타라 웰니스 리조트다.

리조트 외관은 태국 전통양식으로 건축돼 있어 아름다운 푸켓의 풍경과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고 있다.

오션 풀빌라의 경우 인피니티 야외 풀장에서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은 22채의 파빌리온, 48채의 스위트, 35채의 풀빌라로 구성됐다. 에메랄드빛 바다를 자랑하는 케이프 판와를 객실에서 즐기려면 오션뷰 풀빌라 객실이 추천된다. 약 50여 평의 풀빌라 객실로 인피니티 프라이빗 풀, 선데크, 리빙 공간과 침실, 욕실로 구성됐다.

특히 팔각형 구조의 욕실 정중앙에 대형 욕조가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오션뷰를 즐기며 반신욕 체험이 가능하다.

럭셔리한 시설, 다양한 식음료 혜택이 제공되는 오션 풀빌라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오션뷰 풀빌라 객실 고객에게는 미니바의 음료와 스낵, 8벌 이하의 의류 세탁, 조식, 와이파이, 애프터눈 티, 이브닝 칵테일, 버틀러 서비스가 매일 무료로 제공된다. 그 밖의 어메니티로는 MP3, 커피 머신, 헤어드라이어, 위성 TV 등이 있다.

미식의 국가 태국답게 리조트 다이닝도 테마별로 다양하게 운영된다. 그릴 요리를 제공하는 더 그릴, 건강식을 제공하는 더 리트리트, 올 데이 다이닝 더 레스토랑, 애프터눈 티와 디너를 즐길 수 있는 더 라이브러리, 야외 풀장 옆에 자리한 풀 테라스, 해변 가까이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더 비치 테이블, 파노라마 오션뷰를 자랑하는 썬앤문이 있다.

건강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더 리트리트.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유기농으로 재배된 현지 식재료를 이용한 건강식을 맛볼 수 있는 '더 리트리트'에서는 다양한 채소와 소스로 맛을 낸 샐러드, 디톡스 효과가 있는 수프,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메인 요리를 제공한다.

아마타라 웰니스 리조트에서 가장 유명한 장소인 썬앤문. 화려한 선셋을 감상하며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아마타라 웰니스 리조트에서 가장 핫한 장소인 썬앤문은 루프탑 레스토랑으로 매일 저녁 5시부터 밤 11시까지 운영된다. 옥상에 마련된 야외 테이블에선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하며 이브닝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직접 태국 요리를 배워보고 싶은 고객을 위한 타이 쿠킹 클래스도 운영되고 있어 다채로운 미식의 세계를 체험할 수도 있다.

사우나, 스팀 룸, 스파룸, 트리트먼트 룸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춘 스파 숍.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다양한 부대시설 중 주목해야 할 것은 웰니스 액티비티 프로그램이다. 오전 8시부터 저녁 6시까지 매시간 건강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모닝 요가, 무에타이, 컬러 테라피, 에어로빅, 필라테스, 서킷, 빈야사 요가 등 원하는 프로그램을 체크해 별도의 요금을 지불하면 수업에 참여할 수 있다.

테니스 코트, 부티크, 워터 스포츠센터, 야외 풀장, 피트니스클럽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누릴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그 밖의 부대시설로는 테니스 코트, 부티크, 워터 스포츠센터, 야외 풀장, 피트니스클럽 등이 구비돼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