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도심 한가운데서 반짝이는 불빛을 배경으로 낭만적인 휴식을 취해보자. (사진=웹투어 제공)

[OBS 트래블팀=사상 최악의 폭염으로 몸도 마음도 지치는 요즘. 무더위를 피해 어디론가 떠나고 싶지만 먼 거리가 부담스럽다면 도심 속에서 휴가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올해는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지 않고 가까운 도심에서 편안하게 고급스러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호캉스의 인기가 유독 뜨겁다. 특히 일상에서 누릴 수 있는 작은 행복을 중요시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호캉스의 인기는 앞으로도 지속될 전망이다.

웹투어가 편안한 휴식은 물론 로맨틱한 야경, 가심비까지 모두 잡은 서울 호텔 BEST5를 엄선해 소개한다.

화려하고 넓은 객실이 창밖 전경과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고 있다. (사진=웹투어 제공)

콘래드 서울 호텔

세계적인 여행지 콘데나스트 트래블러의 ‘베스트 뉴 호텔’ 중 하나로 선정된 콘래드 서울은 세련된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차원의 럭셔리 경험을 선사한다.

37 그릴 앤 바는 콘래드 서울의 대표 레스토랑으로 최고급 그릴 요리와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한다. 콘래드 서울의 가장 최고층인 37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도심과 한강의 아름다운 경치를 180도로 조망할 수 있다. 세계적으로 엄선된 와인 한 잔과 함께 낭만적인 저녁식사를 즐겨보자.

야외 수영장에서 바라본 도심 전경. 남산 너머로 N 타워의 모습이 보인다. (사진=웹투어 제공)

◇ 서울신라호텔

평범한 일상을 최고의 순간으로 만들어주는 특별한 장소다. 온수풀, 사계절 자쿠지, 아웃도어 바, 루프탑, 카바나 등 차원이 다른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서울 야경이 내려다 보이는 카바나에서 간단한 먹거리와 함께 여름밤의 낭만을 만끽해보자.

은은한 조명이 돋보이는 ‘문라이트 어반 아일랜드’는 밤에 즐기는 야외 수영장으로 도심 속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서울신라호텔의 명소다. 이국적인 분위기가 풍기는 야외 자쿠지는 일상에 쌓인 스트레스와 피로를 해소시키기에 제격이다.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자쿠지는 4층 루프탑 가든에 위치해있다. (사진=웹투어 제공)

◇ 비스타 워커힐 서울

한강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아차산 위에 구름처럼 자리한 비스타 워커힐은 도심 속 그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스카이야드(Skyard)는 서울의 사계를 즐길 수 있는 루프탑 가든으로 독특한 나무와 다양한 식물들로 꾸며진 미니 야외 정원, 한강을 바라보며 즐기는 족욕탕을 비롯 요가 데크, 선베드, 티 테이블 등 다양한 휴식 시설을 갖추고 있다.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 리바(Re:BAR)에선 라이브 DJ 음악과 함께 최고의 믹솔로지스트들이 선보이는 시그너처 칵테일을 맛보자. 넓게 펼쳐진 한강과 도심의 야경이 어우러져 최고의 낭만을 선사한다.

41층에 위치한 '피스트'는 환상적인 도심의 전망을 바라볼 수 있는 쉐라톤 호텔의 시그너처 레스토랑이다. (사진=웹투어 제공)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시시각각 다른, 아름다운 도심의 전경을 내려다 볼 수 있는 곳으로 서울 시내에서 가장 아름다운 야경을 자랑한다. 29층부터 40층까지의 고층부에 자리한 객실은 물론 피스트 레스토랑과 로비 라운지, 바 등 호텔 어디에서든 유리창을 통해 서울 시내의 모든 방향을 전망할 수 있다.

편리한 교통 접근성과 고품격의 시설은 물론 호텔과 연결된 백화점, 아트센터 등 라이프스타일, 문화, 쇼핑 시설의 메카로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시그니엘서울의 실내수영장 내부 모습. 한국적인 곡선미를 모티브로 설계됐다. (사진=웹투어 제공)

◇ 시그니엘서울

국내 최고층 건물인 롯데월드타워 76~101층에 위치하고 있다. 한국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풀어낸 시그니엘서울의 객실에선 서울의 파노라믹한 스카이라인과 환상적인 야경을 조망할 수 있다.

남쪽 햇살을 가득 담은 옥빛 풀에서 편안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즐겨보자. 실내수영장의 안락한 풀 사이드 베드와 버블제트 수중 마사지가 현대인의 긴장과 피로를 완화하여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한다.

(취재협조=웹투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