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은 아름다운 자연과 럭셔리한 리조트, 신나는 액티비티, 쇼핑, 맛집 등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허니문여행지로 인기가 높다. (사진=웹투어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투명하고 푸른 바다, 눈부신 백사장, 따뜻한 햇살이 부서지는 남태평양의 보석, 괌은 아름다운 자연과 관광, 액티비티, 쇼핑까지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휴양지다.

여기에 비행시간이 약 4시간 정도로 적당한 편이며 물놀이하기 좋은 얕고 잔잔한 해수욕장이 있어 어린 자녀와 함께하기에도 좋은 여행지 중 하나로 손꼽힌다.

자연이 만들어낸 천연 수영장 이나라한은 괌 남부 최고의 명소다. (사진=웹투어 제공)

특히 괌은 섬 전체가 면세구역이라 명품부터 생필품까지 저렴한 금액에 구매할 수 있어 재방문율이 높은 곳이기도 하다. 유아용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2월까지는 쇼핑 페스티벌이 열려 명품 브랜드를 비롯한 생활용품을 보다 저렴하게 쇼핑할 수도 있다.

괌 필수 액티비티 '돌핀 크루즈'. 귀엽고 활기가 넘치는 돌고래들의 환상적인 점핑 장면을 볼 수 있다. (사진=웹투어 제공)

뿐만 아니라 괌은 돌핀 와칭과 스노클링, 원주민 문화와 역사 체험, 신나는 나이트 라이프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넘쳐 취향대로 힐링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매력까지 갖췄다.

다채로운 매력을 간직한 여행지 괌에서 추천 할 만한 리조트로는 지난 2015년 7월 1일 신규 오픈한 두짓타니 괌 리조트(DUSIT THANI GUAM RESORT)가 대표적이다. 두짓타니는 투몬 베이에 자리한 신상리조트로 최신식 설비와 독특한 타이 인테리어 그리고 럭셔리 리조트의 품격 있는 서비스가 자랑이다.

아름다운 괌 투몬 비치를 전망할 수 있는 두짓타니 객실. 모던한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사진=웹투어 제공)

객실은 마운틴뷰를 시작으로 디럭스 오션 프런트, 프리미어 오션 프런트, 클럽 오션 프런트 등으로 나뉘며 모든 룸에서 투몬 비치의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다.

두짓타니 괌 리조트에서는 총 여섯 개의 레스토랑과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웹투어 제공)

레스토랑은 총 여섯 곳이 운영된다. 세계 각국의 요리를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는 아쿠아, 비치 레스토랑 타시 그릴, 타이 레스토랑 소이, 그리고 두툼한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알프레도스 스테이크 하우스는 정찬을 즐기기 좋은 장소다. 가볍게 디저트나 차를 즐기고 싶다면 두짓 고멧이나 로비 라운지에 방문하면 된다.

부대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메인 풀장, 스파, 키즈클럽 등이 있다. 전통 타이 힐링 요법을 제공하는 스파의 경우 신선한 타이 허브를 원료로 한 스파 제품을 이용해 고객의 몸 상태에 맞춘 트리트먼트를 제공한다.

한편 웹투어가 운영하고 있는 '괌&사이판 전문몰'에서는 여행정보부터 다양한 상품까지 PC나 모바일로 편리하게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다. 현재 다양한 괌 여행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해보자. 

(취재협조=웹투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