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중부지역을 대표하는 도시이자 가장 핫한 휴양지 중 하나로 손꼽히는 다낭. 많은 여행객에게 사랑을 받는 여행지인 만큼 다낭에는 호텔과 리조트들이 곳곳에 자리하고 있다. 어디를 선택해야 만족스러운 여행을 보낼 수 있을지 고민하는 여행객을 위해 땡처리닷컴이 다낭 인기호텔 3곳을 골라 소개한다.

따뜻한 색감으로 내부를 장식해 편안함을 선사하는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앤 스파는 5성급 호텔로 푸른 바다와 백사장이 끝없이 펼쳐지는 장관을 자랑한다. 특히 모던하고 세련된 외관에 따뜻한 색감으로 내부를 장식, 투숙객들은 편안하고 품격있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일반 객실부터 스위트 룸, 풀 빌라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여행 컨셉에 따라 원하는 객실을 골라서 선택 할 수 있다는 점도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만의 장점이다.

◇ 풀만 다낭 비치 리조트

풀만 다낭 리조트의 매력은 바로 스파다. 마사지를 비롯한 전신 트리트먼트 서비스와 얼굴 트리트먼트 서비스 등 다양한 스파 프로그램을 통해 여정에 지친 몸의 피로를 녹일 수 있다.

또 야외 테니스 코트를 비롯한 헬스클럽, 야외 수영장 등 다양한 레저시설도 갖추고 있어 호텔 내에서도 충분한 액티비티가 가능하다. 특히 바다 수평선과 마주한 수영장에서의 야간 수영은 놓쳐서는 안 될 즐길거리다.

왕복 공항 셔틀과 기차역 픽업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는 점도 풀만 다낭 비치 리조트에서 누릴 수 있는 소소한 즐거움이다.

논누억 해변에 위치하고 있는 뷰가 아름다운 빈펄 다낭 리조트.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다낭 빈펄 오션 리조트

다낭 빈펄 오션 리조트는 호이안과 인접해 있어 관광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무엇보다 가성비가 뛰어나 풀빌라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여행객들 사이에서 좋은 평판으로 이어지고 있다. 

객실은 풀빌라로 구성돼 있어 널찍한 리빙룸과 개인 풀장을 갖추고 있다. 또한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2베드룸부터 4베드룸까지 두루 갖춰 친구들과의 우정여행이나 가족여행에 적합하다.

리조트 메인 풀장에서는 넓고 탁 트인 시원한 바다를 앞에 두고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잘 가꿔진 아름다운 조경과 리조트 중앙에 라군이 있어 여유로운 산책도 즐길 수 있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