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트래블팀=장효진 기자] 필리핀의 세부, 보홀, 팔라완 등이 대체 휴양지로 떠오르고 있다. 그 중 세부는 필리핀의 역사와 문화를 간직한 세부시티부터 맑고 드넓은 바다에서 즐기는 다양한 액티비티 그리고 맛있는 먹거리와 저렴한 물가까지 휴양지로서의 완벽한 조건을 갖춘 곳이다.  

세부에는 다양한 리조트가 즐비하지만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이라면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앤드 워터파크(Jpark Island Resort &Waterpark)를 추천한다.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는 리조트로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여행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곳이다.   

깔끔한 인테리어가 특징인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앤드 워터파크 객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앤드 워터파크는 총 556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깔끔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인원이 많은 가족여행객이라면 바다와 인접해 있어 움직이기 좋으며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세부 스위트 오션룸을 추천한다.

호텔 내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워터파크와 야외 수영장을 비롯해 어른들을 위한 전문 테라피스트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고급 스파 시설까지 잘 갖춰져 있다.

동남아 최대 워터파크를 보유한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워터파크에는 정글 속을 떠 있는 듯한 아마존 리버, 건물 4층 높이에서 내려오는 짜릿함이 느껴지는 워터슬라이드, 시원한 인공 파도 풀 등 즐길 거리가 풍성하다. 이 외에도 한 번에 물을 쏟아내는 버킷과 매트를 이용해 내려오는 바디 슬라이드, 캄캄한 원통형 슬라이드에서 짜릿함을 선사하는 스페이스 볼 등 다양한 놀이기구들은 세부에 있는 리조트 중 최고의 만족도를 선사한다.

더운 여름 숙소와 바다, 수영장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앤드 워터파크(Jpark Island Resort &Waterpark)에서 편안하게 호캉스를 누려보자.

(취재협조=땡처리닷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