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짓 프린세스 리조트는 푸꾸옥 섬의 아름다운 서부 해안에 자리하고 있다. (사진=소나기투어 제공)

[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두짓 프린세스는 현대적인 시설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레스토랑, 품격 있는 스파 시설 등 휴양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어 허니문은 물론 가족여행객에게도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푸른 하늘이 보이는 평온한 자연 속에서 조용히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 (사진=소나기투어 제공)

올여름 베트남 푸꾸옥에 태국 정통 호텔 브랜드 두짓이 첫 선을 보인다. 두짓 프린세스 리조트는 푸꾸옥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5분 정도 소요되는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시내와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클럽은 물론 베이비 시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사진=소나기투어 제공)

가족을 위한 패밀리 특가 프로모션은 성인 2명과 소아 2명이 한 방에서 지낼 수 있으며 조식이 제공된다. 만 12세 미만의 소아의 경우는 무료로 숙박이 가능하다. 최소 3박 기준 프로모션으로 조·석식이 포함돼 있어 외부로 나갈 필요 없이 두짓 프린세스의 특화된 레스토랑에서 베트남식부터 태국식, 인터내셔널 퀴진 등 다채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디럭스 객실 내부. 곳곳에 위트 있는 요소를 더해 감각적으로 마무리했다. (사진=소나기투어 제공)

누구나 또는 모두에게 알려진 허니문 지역은 이제 더 이상 인기를 끌지 못한다. 요즘 가장 핫한 베트남의 푸꾸옥은 CNN이 선정한 '세계 10대 해변', 더 유명해지기 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로 알려져 있다. 한국의 제주도처럼 베트남 남단에 자리한 청정 섬 푸꾸옥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바탕으로 유네스코 생물권 보존지역으로도 지정된 바 있다.

눈부시게 아름다운 백사장부터 열대 정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자연을 간직한 푸꾸옥으로 힐링 여행을 떠나보면 어떨까. 365일 내내 화창한 여름 날씨를 자랑해 언제 떠나도 좋다. 여기에 두짓타니 프린세스 리조트가 더해지면 그야말로 완벽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푸꾸옥은 국내에서는 여전히 생소한 지역으로 관광객으로 붐비지 않는, 숨은 보석 같은 휴양지를 찾고 있는 예비 여행객들에게 오아시스 같은 존재가 되고 있다.

한적한 해변은 물론 나이트 마켓, 후추 농장, 트란 폭포, 오래된 감옥, 엉클 템플, 어촌 마을, 블루라군 사오 해변, 빈펄 사파리·워터파크까지 풍성한 볼거리도 선사한다.

현재 베트남항공은 푸꾸옥으로 떠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국제선과 국내선 왕복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하면, 인천공항에서부터 전용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호치민 공항 국제선 및 국내선 구간 역시 라운지에서 편안하게 보낼 수 있다.

베트남의 청정 섬, 푸꾸옥의 아름다운 석양을 배경으로 로맨틱한 디너를 즐겨보자. (사진=소나기투어 제공)

한편 두짓 프린세스는 패밀리 프로모션은 물론 허니문을 위한 특별한 코스도 함께 제시하고 있다. 전식 포함 프로모션 요금을 이용하면 매일 풀 바에서 무제한으로 즐기는 맥주, 소프트 드링크와 주스 등 프리 플로우를 누릴 수 있으니 참고해 알찬 여행을 계획해보자.

(취재협조=소나기투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