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시게 반짝이는 방콕의 야경이 여행에 낭만을 더해준다. (사진=ⒸGettyImagesBank 제공)

자유여행 및 배낭여행의 성지로 손꼽히는 태국의 방콕. 저렴한 물가는 물론이고 이색적인 전통문화 그리고 다양한 길거리 음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어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여행지로 손꼽힌다. 특히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호텔들이 많아 호텔 예약 시 행복한 고민을 하게 만드는 곳이다.

온라인투어가 방콕에서의 호텔 예약을 고민하고 있는 여행객들을 위해 방콕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호텔을 추천한다.

인피니티 풀 수영장을 갖춰 여유롭게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방콕 이스틴 그랜드 사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이스틴 그랜드 호텔 사톤 방콕

차오프라야 강과 가까운 사톤과 실롬 지역에 위치한 호텔이다. 구름다리를 통해 수라삭 BTS 역과 직접 연결되는 구조로 다른 호텔들 보다 위치가 좋아 관광 시 이동시간을 줄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내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 자유여행객들이 특히 선호하는 곳이기도 하다. 방콕 갈비국수 맛집인 카오산로드 나이쏘이와 팟퐁야시장과 인접해 다양한 관광지로의 이동은 물론 맛집 투어를 하기에도 좋다.

특히 호텔 14층에 야외 루프트 탑 풀을 보유하고 있어 아찔하고 멋진 방콕 시내의 야경을 바라보며 낭만적인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차오프라야 강변에 자리한 로얄 오키드 쉐라톤 호텔은 방콕 호텔 중 최고의 고급스러움을 자랑한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로얄 오키드 쉐라톤 호텔&타워

2002년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스의 골든 리스트 수상 경력이 있는 특급호텔이다. 미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바는 총 다섯 곳이며 강을 내려다보는 아름다운 전망의 수영장과 정원으로 둘러싸인 수영장 등 각기 다른 콘셉트의 수영장이 운영된다.

차오프라야 강변에 위치한 리버사이드 호텔로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셔틀보트를 이용할 수 있다.

화려한 방콕 도심 속 한적한 휴양을 꿈꾼다면 웨스틴 그랜드 스쿰빗으로 향하자.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더 웨스틴 그랜드 스쿰빗

BTS 아속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자리하고 있는 5성급 호텔로 도시 문화를 즐기기에 최적화된 곳이다. 복합 쇼핑몰 터미널 21, 로빈슨 백화점과도 가까워 더운 방콕 시내에서 쾌적하면서도 활기찬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깔끔한 객실과 최고급 스파, 실외 수영장도 완벽하게 갖춰 시끌벅적한 도심 속에서 조용하게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이곳의 매력 포인트는 이뿐만이 아니다. 호텔 내 방콕 최고의 레스토랑인 제스트 바앤테라스(Zest Bar&Terrace)와 키쏘 재패니즈(Kisso Japanese) 레스토랑을 보유, 환상적인 야경을 배경으로 최상의 음식을 경험할 수 있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