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바지 여름휴가나 가을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하자. 온라인 전문여행사 웹투어가 호텔 어벤져스 제주호텔 편 2탄을 선보인다는 소식이다. 푸짐한 특전은 물론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제주 특급호텔 7곳을 예약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웹투어 제주 숙박팀 김은영 부장은 "고객 만족도가 높은 제주도의 특급호텔 7곳을 엄선해 8월 6일부터 일주일간 초특가로 판매한다"며 "선착순 객실 업그레이드를 비롯한 식음 쿠폰, 테마파크 이용권 등 제주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호텔마다 다양한 특전을 마련했다"고 강조했다.

웹투어가 제주 특급호텔 7곳을 엄선해 초특가로 판매하는 '호텔 어벤져스 제주호텔 편 2탄'을 진행한다. (사진=웹투어 제공)

웹투어 '호텔 어벤져스'의 첫 번째 주인공은 제주 신라호텔이다. 8월 한정, 2박 이상 투숙 시 로비라운지 애플망고 빙수를 증정한다. 6일부터 15일, 27일부터 3일 투숙 시 1박 당 조식 2인 1회를 제공하며 금요일 및 토요일 주말 투숙 고객들에게는 객실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준다. 또 2박 연박 투숙 시에는 박당 객실 요금에서 추가로 5천 원 할인이 가능하다.

낭만적인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롯데호텔 제주.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 '해온'이 가장 대표적인 부대시설이다. (사진=웹투어 제공)

이어 제주 롯데호텔은 8월 투숙객에게 해온 솜사탕 빙수 1회를, 9월 투숙객에게는 수세 소시지와 클라우드 맥주 세잔이 포함된 수제 소시지 세트 1회를 제공한다. 미니바 1회 및 조식이 포함돼 있으며 객실 여유가 있는 경우에는 디럭스 레이크 전망으로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지상에서 15m, 계곡에서 35m 떨어져 있는 히든 클리프의 인피니티 풀은 숲 속에 떠있는 느낌을 주기 때문에 도심 속에서 경험할 수 없는 색다른 평화와 차분함을 제공한다. (사진=웹투어 제공)

뿐만 아니라 히든 클리프호텔&네이처는 1인 인원 추가 비용 무료 및 2박 전용 상품 구매 시 가든 전망으로 업그레이드를,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는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 2매 증정 및 트랜스포머 이용권 2매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라마다프라자 제주 호텔 등 총 7곳의 호텔에서 다양한 특전을 누릴 수 있다. 특히 PC보다 모바일로 예약할 때 더 저렴하게 호텔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해 알찬 여행을 계획해보자.

한편 웹투어는 ‘호텔 어벤져스’ 외에도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수영장이 매력적인 호텔 기획전, 하반기 황금연휴 특가, 제주도 호텔 예약 시 투숙 인원 전원 성산포(우도) 유람선 탑승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웹투어 홈페이지 1:1 상담 또는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취재협조=웹투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