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트래블팀=장효진 기자] 가족 혹은 연인, 친구와 함께 누구보다 즐거운 여행의 추억을 쌓고자 한다면 자유투어가 준비한 기획전을 눈여겨보자. '워터파크 끝판왕'이라 불리는 올인클루시브 PIC 리조트에 머물며 완벽한 휴양을 즐길 수 있으니 말이다.  

섬 주변으로 깔린 새하얀 모래사장과 겹겹이 두러쳐진 바다 빛이 말로 형언하기 어려울 정도로 아름다운 사이판 마나가하 섬. (사진=자유투어 제공)

괌과 사이판에 자리한 PIC 리조트는 대형 워터파크와 전용 해변은 물론 아름다운 열대 정원까지 갖추고 있어 어린이들이 놀기에는 그야말로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다.

남국의 자연과 멋을 한껏 살린 PIC 사이판. (사진=자유투어 제공)

PIC 괌의 경우 라군 카약, 게임풀, 인공 수족관&스쿠버 센터, 키즈풀, 유아풀, 랩풀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들이 즐비하다. 만약 외국인 친구를 사귀고 싶다면 게임풀에서 농구와 배구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기면 되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여유로운 물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랩풀을 이용하면 된다. 

만 4세부터 11세 이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키즈클럽 역시 PIC 리조트만의 자랑이다. 스포츠 강습, 수영, 미술, 페이스 페인팅, 연날리기, 모래성 쌓기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세계 각국에서 온 친구들과 함께 어울리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히는 색다른 교육효과도 얻을 수 있기 때문.

다양한 액티비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PIC리조트. (사진=자유투어 제공)

여기에 쾌적한 객실을 갖춰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점은 가족여행지로서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한편 자유투어의 특전을 이용하면 골드카드 한 장으로 전 일정 호텔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워터파크 내 70여 가지의 부대시설 무료이용, 환타지 디너쇼 1회, 키즈클럽 무료이용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 경제적인 여행이 가능하다.

(취재협조=자유투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