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트래블팀=장효진 기자] 호치민에서 차량으로 약 2시간 남짓 떨어진 붕따우. 활동적인 호치민과 달리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해변도시 붕따우는 아름답게 펼쳐진 백사장이 여유로움을 선사하는 휴양지다.

구름 한 점 없이 파란 하늘과 바다, 하얀 모래사장이 장관을 이루는 '더 그랜드 호트램 스트립'.(사진=땡처리닷컴 제공)

휴양지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바로 호화로운 리조트다. 이에 땡처리닷컴이 골프와 휴양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를 소개한다.

붕따우에 위치한 '더 그랜드 호트램 스트립'은 구름 한 점 없이 파란 하늘과 바다, 하얀 모래사장이 어우러져 장관을 연출하는 최고의 리조트다.

깔끔하고 널찍한 객실 내부. 탁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더 그랜드 호트램 스트립은 베트남 최대규모의 카지노 시설과 더불어 541개의 객실, 그리고 18홀 규모의 골프장인 더 블러프를 간직한 붕따우 최대 규모의 5성급 복합 리조트다. 

10개의 레스토랑과 바, 라운지가 운영되고 있으며 3개의 인피니티 풀과 전용비치, 스파시설은 물론 시네마, 게임센터, 노래방, 미니 골프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굳이 골프를 즐기지 않는 여행객이라도 전혀 지루할 틈이 없다. 또한 호치민 시내까지 무료 셔틀을 수시로 운행돼 시내 관광까지 가능하도록 배려하고 있다.

18홀, 71파, 7,007야드로 이뤄진 더플러프 골프장.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더 그랜드 호트램 스트립 내에 있는 '더 플러프'는 유명 골퍼인 그렉 노먼이 설계한 골프장으로 18홀, 71파, 7007야드로 이뤄져 있다.

베트남 최대 규모의 챔피언십 링크스 스타일의 골프 코스로 2016년 골프 잡지 다이제스트에서 선정한 세계 100대 골프장이자 2014년 세계 베스트 뉴코스 선정, 2015년 베트남 베스트 골프코스에 선정된 곳으로 엄청난 스펙을 자랑한다.

더 블러프는 특유의 토양 및 우수한 잔디를 적극 활용해 최적의 티 포지션, 그린의 위치 등을 고려해 설계됐으며 그라운드 위에서 섬세한 게임을 맘껏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한편 땡처리 닷컴을 통해 예약하는 모든 여행객에게는 캘러웨이 머그잔 세트와 5만 원 상당의 이용권, 더 블러프 가방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