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0㎡의 대형 수영장이 중심에 있고 그 주위를 객실들이 둘러싸고 있는 '헤난 라군 리조트'.(사진=땡처리닷컴 제공)

[OBS 트래블팀=장효진 기자] 누구나 꿈꾸는 상상 속의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지상낙원 보라카이. 보라카이에는 수많은 리조트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헤난 계열 리조트는 어디를 선택하든 가격대비 최고의 만족도를 누릴 수 있다.

보라카이의 숙소에 대해 알아보고 있을 여행객을 위해 땡처리닷컴이 보라카이의 열대 파라다이스를 만끽할 수 있는 시설과 최상의 서비스를 자랑하는 '헤난 라군 리조트'를 소개한다.

심플하고 모던한 가구들로 고급스럽게 꾸며진 객실 내부.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헤난 라군 리조트는 화이트 비치 중앙에 자리한 특급 리조트로 라카이 최대 번화가인 디몰과도 가까워 리조트와 비치 내에서의 시간 뿐 아니라 시내관광까지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입지조건까지 갖추고 있다.

보라카이에서 가장 큰 규모인 1200㎡의 대형 수영장이 중심에 있고 그 주위를 객실들이 둘러싸고 있어 모든 객실에서 풀 뷰(Pool View)를 볼 수 있도록 설계됐다. 객실은 심플하고 모던한 가구들로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으며 32인치 LG 평면 TV와 모든 객실에서 수영장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발코니가 갖추어져 있다.

모든 객실에서 풀 뷰(Pool View)를 볼 수 있도록 설계됐다.(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빌딩 앞에는 150m에 이르는 화이트 비치를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비치, 텔리파파 재래시장까지 도보로 5분이면 닿을 수 있음에도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셔틀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지난 4월 폐쇄가 진행되었던 필리핀 보라카이가 오는 10월 26일 에메랄드 빛을 되찾은 모습으로 관광객에게 개방될 예정이다. 얼마나 깨끗해진 모습으로 돌아왔을지 많은 여행객들의 관심이 새롭게 공개되는 보라카이로 쏠리고 있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