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트래블팀=이인영 기자] 환경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난 4월 잠정 폐쇄됐던 필리핀의 보라카이 섬이 오는 10월 26일 새 단장을 마치고 재개장한다.

폐쇄기간 동안 필리핀 정부는 난개발된 리조트 철거, 리조트 하수 시설 완비, 도로 확장 등 다양한 방식으로 보라카이 섬의 환경 복원을 위해 힘썼다. 이 같은 노력으로 6개월 만에 재개장하는 보라카이는 전보다 더 환경 친화적이고 안전한 모습으로 관광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10월, 다시 문을 여는 필리핀 보라카이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보라카이는 세계 3대 비치인 '화이트 비치'를 간직한 필리핀의 대표 휴양지다. 맑고 투명한 에메랄드빛 바다와 짜릿한 해양 액티비티는 물론 다양한 볼거리로 전 세계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보라카이를 다시 만끽할 시간이다.

세계 3대 비치 중 하나인 화이트 비치를 간직한 보라카이는 필리핀 내에서도 가장 낭만적이고 로맨틱한 휴양지로 손꼽힌다. (사진=ⒸGettyImagesBank 제공)

에메랄드빛 바다와 4km에 달하는 눈처럼 곱고 깨끗한 백사장이 있는 보라카이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을 가진 휴양지로 손꼽힌다. 보라카이의 가장 큰 매력은 낮과 밤 모두 즐길 거리가 넘쳐난다는 점이다. 낮에는 아일랜드 호핑투어, 세일링 보트 등을 체험하면서 푸른 해변에서의 즐거움을 만끽하자.

특히 아일랜드 호핑투어는 보라카이에서 꼭 체험해 봐야 할 필수코스 중 하나다. 방카를 타고 바다로 나가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투어로 에메랄드빛을 띤 환상의 바닷속 열대어를 감상할 수 있으며 다양하고 푸짐한 시푸드 중식도 맛볼 수 있다.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해양스포츠로 피곤해졌다면 아름다운 보라카이 해변에 누워 시원한 해변 오일 마사지를 받으며 피로를 풀어내면 그만이다.

밤이 되면 보라카이의 핫 플레이스, 디몰을 방문해보자. 화이트비치와 바로 연결되는 위치에 쇼핑몰과 레스토랑, 카페, 각종 상점 등이 들어서 있어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거리, 볼거리로 다채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바라만 봐도 좋은 보라카이 해변이지만 신나는 액티비티까지 함께 한다면 그 즐거움은 두 배가 된다. (사진=ⒸGettyImagesBank 제공)

한편 온라인투어는 보라카이 재개장 소식에 맞춰 10월 28일부터 출발이 가능한 보라카이 여행상품을 추천한다. 3박 5일 일정으로 인천에서 출발하는 보라카이 상품을 이용하면 스노클링과 시푸드가 포함된 아일랜드 호핑투어, 디몰시장 투어(산미구엘 맥주 1병 시음 포함), 해변 오일 마사지, 세일링보트, 스쿠버다이빙 강습 등이 포함되어 있어 보라카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부산에서 출발하는 보라카이 상품은 3박 4일과 4박 5일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라까멜라 리조트를 이용하는 상품으로 온라인투어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신관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 중이다. 또한 세일링보트 체험, 산미구엘 맥주 1병을 제공하는 디스커버리 나이트투어, 해변 오일 마사지, 스쿠버다이빙 무료 강습 등이 일정에 포함돼 있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10월 26일 재개장 하는 보라카이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벌써부터 뜨겁다"면서 "오래 기다린 만큼 더 깨끗하고 아름다워진 보라카이를 빠르게 만나보고 싶다면 10월 28일부터 출발하는 보라카이 상품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제안했다.

보라카이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