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보기만 해도 가슴이 탁 트이는 괌의 아름다운 풍경.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OBS 트래블팀=장효진 기자] 아가나 해변과 투몬 해변의 아름다운 경관과 가슴아픈 사랑의 전설을 간직한 사랑의 절벽에 이르기까지 괌은 각양각색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아스팔트로 채워진 도심 속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제대로된 힐링을 즐기려는 여행객을 위해 땡처리닷컴이 미친 가성비에 최고 실속까지 자랑하는 괌 호텔 BEST4를 선정해 공개한다.

합리적인 요금과 높은 수준의 서비스로 괌을 찾는 여행객에게 호응이 높은 퍼시픽 스타 리조트.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괌 퍼시픽 스타 리조트

괌 여행의 시작 지점이라 할 수 있는 투몬 베이에 위치한 퍼시픽 스타 리조트는 합리적인 요금과 높은 수준의 서비스로 괌을 찾는 여행객에게 호응이 높은 곳이다.

또한 호텔 주변으로 이사오 비치 공원, 언더워터 월드, DFS 갤러리아, 플라자 몰 등이 자리를 잡고 있어 쇼핑은 물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까지 즐길 수 있다.

로비에는 언제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식수와 차 정수기를 구비해 놨으며 다양한 음료와 컵라면 등도 구매할 수 있다. 물론 커피 머신과 온수기도 함께 준비해 편리함을 더했다.

◇ 호텔 닛코 괌

조금은 한적한 곳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고 싶다면 건비치 앞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 닛코 괌을 추천한다. 건비치는 투몬비치에 비해 한적하고 열대어가 많아 스노클링 포인트로도 손에 꼽히는 곳이다.

객실 위치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긴 하나 투몬비치와 건비치, 거기에 사랑의 절벽까지 조망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녔다. 특히 괌에서 가장 긴 72m 슬라이드로 스릴 넘치는 물놀이까지 즐길 수 있다.

아름다운 전망을 바라볼 수 있는 온워드 비치 리조트의 넓은 객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괌 온워드 리조트는 괌 최대의 워터파크를 갖춰 다양한 액티비티와 해양스포츠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넓은 객실과 다양한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다.

무엇보다 이곳의 매력 포인트는 웨이브 풀에서 튜브를 타고 최대 1.2m의 파도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여기에 61m에 달하는 구불구불한 슬라이더와 흐르는 물에 몸을 맡기고 워터파크 내를 한 바퀴 돌 수 있는 리버풀은 이곳에서만 누릴 수 있는 액티비티다. 

◇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는 괌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인 투몬베이에 위치하고 있다. 이곳의 가장 큰 매력은 쇼핑몰, 엔터테인먼트, 음식점 등이 밀집한 괌 중심에 자리잡고 있다는 점이다.

호텔 내에는 휴양지 느낌을 물씬 풍기는 수영장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자쿠지는 물론 아이들을 위한 미니 슬라이드와 전용 풀장까지 갖춰 아동을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물놀이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어른들이 편안한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아이들을 돌봐주는 '코코 키즈 클럽'도 준비돼 있다. 수영, 미술 놀이, 해변 액티비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으며 점심이 포함된 오전반과 간식이 포함된 오후반, 9시부터 17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종일반이 있다.

여기에 수영장과 인접해 있는 해변에서 즐기는 다양한 해양스포츠와 더 플라자 맞은편에 위치한 DFS 갤러리아에서의 쇼핑은 괌 여행의 묘미를 배가시킨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