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추석을 앞둔 오늘 우리은행에서 전산장애로 한동안 타행 송금을 할 수 없어 고객들이 불편을 겪었는데요.
우리은행은 오늘 오전 8시 반쯤부터 10시까지 인터넷뱅킹과 스마트뱅킹에서 다른 은행으로, 또 다른 은행에서 우리은행으로 송금이 안 됐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금융결제원의 타행 공동망 회선 가운데 우리은행과 연결된 회선 장애로 송금이 안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회선 장애는 1시간 반 만에 복구돼 10시부터 정상적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2. SK네트웍스가 이사회를 열어 'AJ렌터카 지분 인수의 건'을 승인했다고 공시를 통해 밝혔습니다.
이번 이사회 의결에 따라 SK네트웍스는 AJ네트웍스와 특수 관계인이 보유하고 있는 AJ렌터카 지분 42.24%를 3천억 원에 인수하게 됩니다.
SK네트웍스 측은 관련한 주주매매계약 체결을 오늘 중 완료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3.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특급호텔 더 플라자와 함께 '종가 전통문화 지킴이'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한국에 유학 온 외국인 대학생과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임직원 등 50여 명의 참가자들은 재령이씨 갈암 종가 12대 종부 김호진 씨로부터 '다식'과 '송화밀수' 등 전통음식을 직접 배우고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다식은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서울노인복지센터에 기부했습니다.

4. 편의점 CU의 본사인 BGF리테일이 지난 19일부터 이틀간 부산에서 열린 '2018 60+ 시니어 일자리 한마당'에 참가했습니다.
BGF리테일은 이번 박람회에서 모의편의점을 구성하고 본사의 교육 전문가들을 파견해 시니어 구직자들의 점포 체험을 지원했습니다.

5.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가 여의도 IFC점을 주력 매장으로 새단장해 오는 22일 문을 엽니다.
여의도 IFC점은 '별미주가'라는 콘셉트를 적용, 별미국수와 다양한 요리, 주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편안한 공간으로 바뀔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