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기업체, 기관의 단체 연수, 사원 인센티브 여행, 학회, 컨벤션 등 해외 비즈니스 여행은 다양한 종류만큼이나 목적도 천차만별로 계획을 잘 세워서 진행해야 성공적인 여행이 될 수 있다.

특히 호주로 떠나는 비즈니스 투어라면 일반 여행사보다는 호주만을 주력으로 하는 호주 현지 여행사의 도움을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

호주 전문 현지여행사 하이호주는 기업, 단체 비즈니스 여행을 위한 맞춤여행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호주 스페셜리스트가 컨퍼런스, 기업체 방문, 견학, 연수, 학회, 컨벤션과 전문 통역사 수배에 이르기까지 빠르고 정확하게 일정을 맞추고 조율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으로 꼽힌다.

호주로 떠나는 기업 단체 연수, 사원 인센티브 여행, 학회, 컨벤션 등 비즈니스 여행은 호주에서 활동 중인 전문 여행사에 의뢰하는 것이 좋다. (사진=하이호주 제공)

◇ 기업, 비즈니스

기업에서 호주에 관련된 시찰이나 타 기업 방문을 위해 호주 방문이 필요할 경우 호주 전 지역을 대상으로 관련 기관을 수배하고 있다. 또한 기업은 물론 개인의 비즈니스와 관련한 현지 상담도 가능하다.

◇ 정부, 공공기관

관공서, 지방자치단체, 정부 투자기관, 특수 법인, 공기업, 정부 산하 기관, 정부 출연 기관, 정부 투자 기관 등 한국의 공공기관에서 호주를 방문하게 될 때 필요한 모든 항목을 리스트 업하고 있다.

방문 목적에 따라 호주의 모든 기관에 대한 수배가 가능하며 상황에 맞는 현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편안한 호주 방문이 될 수 있도록 안내한다.

하이호주는 기업, 비즈니스, 정부 기관, 교육, 인센티브 등 각각의 종류와 목적에 따라 비즈니스 여행을 세분화해 맞춤 정보를 제공한다. (사진=하이호주 제공)

◇ 교육기관

교육청, 학교, 관련 사업 등 한국의 교육 기관에서 호주로의 방문이 필요하면 호주 스페셜리스트를 통해 관련된 기업체나 컨퍼런스 장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탄력적인 호주 일정의 조율이 가능하며 목적에 맞는 호주 방문이 될 수 있도록 탄탄한 인프라가 구축돼 있다.

◇ 이벤트, 전시

각종 이벤트와 전시 참여를 위해 호주에 방문하게 될 경우 방문 목적에 따른 이벤트와 전시 스케줄, 성향 등을 파악해 추천한다. 원하는 호주의 이벤트와 전시는 물론 전지훈련이나 특별한 목적에 의한 호주 방문 시에도 필요로 하는 모든 서비스가 제공된다.

◇ 인센티브

기업이나 단체에서 근무 성과나 공적이 우수한 직원들에게 보상, 장려 차원으로 호주 여행을 실시하는 경우 호주 전문 스페셜리스트가 여행상품 기획부터 행사 진행, 장소 섭외까지 일련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해 걱정 할 필요가 전혀 없다.

◇ 맞춤형 패키지

호주에서의 미팅뿐 아니라 이민을 위한 방문, 특정한 분야의 전문성이 필요한 부분까지도 모두 케어할 수 있는 맞춤형 호주일정을 기획해준다.

고객이 문의를 한 시점부터 귀국 후까지 필요로 하는 모든 서비스를 제공해 부담 없는 호주 방문이 될 수 있도록 안내하는 것이 바로 하이호주의 전략이다.

한편 하이호주의 관계자는 "하이호주는 이미 MICE AU라는 브랜드로 종교단체, 공무원, 대학교 등 다양한 기업체와 기관의 비즈니스 맞춤여행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며 "이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주최 측에 맞는 일정과 출발 계획부터 귀국까지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취재협조=하이호주)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