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는 휴양을 필요로 하는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여행지 중 하나다. (사진=몰디브카페 제공)

몰디브는 휴식이 필요한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여행지 중 하나다. 따스한 기후와 아름다운 색을 자랑하는 바다가 눈앞에서 펼쳐지는 풍경은 쉼 없이 일상을 달려온 이들에게 휴양이라는 포상을 제공한다. 

휴양을 만끽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몰디브 여행객들에게 중요한 것은 바로 숙소다. 편안한 객실과 다양한 메뉴가 제공되는 식사, 고급스러운 휴식을 돕는 부대시설 등이 갖춰졌으면서도 가성비가 높은 리조트는 모든 여행객들의 로망이 아닐까.

5성급 리조트임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요금 덕분에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아마야 리조트. (사진=몰디브카페 제공)

몰디브의 아마야 리조트는 이러한 여행객들의 니즈를 채워주는 숙소다. 지난 2016년 오픈한 뒤 오늘날까지 최신의 시설을 자랑하는 아마야 리조트는 5성급의 시설과 서비스를 갖춘 고급 리조트임에도 불구하고 동급 리조트 대비 가장 저렴한 요금을 가진 곳이라고 알려져 있다.

많은 여행객들은 몰디브 숙소를 생각할 때 고급스러운 시설과 서비스, 워터빌라의 개인풀에서 바다를 바라보는 로망을 가지게 된다 . 하지만 현실적인 문제에 부딪혀 개인의 로망을 포기하고 저렴한 숙소를 물색하는 이들이 많다.

아마야 리조트가 이러한 여행객들의 고민을 해결해준다. 금전적인 부담은 최소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객실마다 갖춰져 있는 개인풀이 여행객들의 호젓하고 로맨틱한 휴양을 돕는다.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보며 별도로 세팅된 테이블에서 최고의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아마야 리조트. (사진=몰디브카페 제공)

기대 이상의 높은 수준을 자랑하는 식사도 아마야 리조트 자랑이다. 다채로운 메뉴의 부페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하프 라임 레스토랑에서 여행객들은 그저 우아하게 식사를 즐기면 된다.

또한 투숙 기간 중 1번은 아름다운 비치에 별도로 세팅된 테이블에서 로맨틱한 식사를 즐길 수도 있다. 

리조트는 모든 투숙객에게 식사와 음료, 와인, 맥주 등의 주류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리조트 내 바에서도 다양한 음료나 향긋한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아마야 리조트는 모든 투숙객에게 다양한 음료와 칵테일, 맥주 등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사진=몰디브카페 제공)

(취재협조=몰디브카페)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