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트래블팀=장효진 기자] 일본은 도쿄와 오사카라는 양대 산맥 이외에도 남쪽의 오키나와 그리고 북쪽 삿포로에 이르기까지 각기 다른 다양한 매력을 간직한 나라다.

때문에 추워지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일본으로 떠나는 여행객의 발걸음은 도무지 그칠 기미를 보이지 않는다. 하지만 여행에 있어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사안 중 하나인 숙소 선택은 신중에 신중을 기울여야 한다. 누구와 함께 여행을 하는지도 중요하거니와 각자의 취향과 계절 등 고려해야 할 사안이 많기 때문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가성비 갑 료칸 유후인 누루카와 온천. (사진=월디스투어 제공)

◇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가성비 '갑' 료칸

유후인 누루카와 온천은 유후인에서 저렴한 가격에 머물 수 있는 온천 료칸으로 두 개의 노천온천과 7개의 가족탕을 완비하고 있다.

료칸에서 긴린코까지 도보로 약 1분 정도면 이동할 수 있을 정도로 유후인의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은 숙소다.

◇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후쿠오카 최고의 인기 호텔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3성급의 서튼 호텔 하카타 시티는 하카타 역에서 도보로 약 5분, 후쿠오카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2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편리한 교통을 자랑한다.

전 객실에서 고속 인터넷 접속이 가능하며 세탁시설은 물론 각종 자판기를 비롯한 다양한 편의시설이 구비돼 있어 편리하게 머물수 있다. 특히 뷔페식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종류의 조식은 뛰어난 맛까지 더해져 서튼 호텔 하카타 시티를 선택해야만 하는 필수 요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호텔 주변으로는 구시다 신사, 도초지, 하카타 마치야 민속박물관, 하카타구, 캐널시티 하카타, 오호리 공원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자리하고 있어 관광 위주의 여행을 즐기는 여행객이 머무르기에도 좋다.

캐널시티 후쿠오카 워싱턴 호텔은 하카타의 밤 문화를 즐기기 좋은 곳으로 그동안 저녁 시간을 그냥 보내기 아쉬웠을 우정 여행객에게 추천하는 호텔이다. (사진=월디스투어 제공)

◇ 쇼핑하기 좋은 호텔 '캐널시티 후쿠오카 워싱턴'

캐널시티 후쿠오카 워싱턴 호텔은 쇼핑몰, 놀이시설, 쇼룸, 영화관 등 다양한 레저시설로 구성된 복합상업시설인 ‘캐널시티 하카타’ 안에 자리하고 있는 3성급 호텔이다.

큐슈의 최대 환락가이자 3500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들어서 있는 나카수 지역까지 도보로 이동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다. 쇼핑은 물론 하카타의 밤 문화를 즐기기 좋은 호텔로 그동안 저녁 시간을 그냥 보내기 아쉬웠던 우정 여행객에게 추천되는 호텔이다.

◇ 유후다케를 바라보며 온천을 즐길 수 있는 '료소우 키쿠야'

차분하고 정갈한 료칸으로 일본의 정서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유후인의 후지산이라 불리는 유후다케를 바라보며 온천을 즐길 수 있는 노천온천과 옥상에 갖춰진 노송나무 노천온천이 이 료칸의 가장 큰 매력이다.

여행객들이 꿈꾸는 머리는 차갑고 코끝엔 땀방울이 송골송골 맺히는 온천 체험은 물론 맥주 자판기를 이용해 시원한 맥주 한 잔의 여유도 즐길 수 있는 료칸이다. 

(취재협조=월디스투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