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가 19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여행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OBS 트래블팀=김성해 기자] 19살, 성인이라고 하기엔 아직 어리지만 20살을 앞두고 있는 만큼 많은 가능성과 꿈을 품고 있어 더욱 아름다운 시기다.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주)온라인투어도 새해와 함께 많은 꿈을 펼칠수 있는 19주년을 맞았다. 

온라인투어는 지난 2000년 창립한 후 지난 18년간 매해 항공과 여행을 중심으로 성장을 이루어낸 종합 여행기업이다. 창립 19주년을 맞이한 올해는 특별히 처음으로 CI(Corporate Identity)를 리뉴얼하는 등 새로운 출발의 의지를 나타냈다.

또한 이를 발판 삼아 온라인투어는 한층 고도화된 시스템과 고객 중심의 활동, 체계적인 브랜드 전략 등을 통해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를 마련할 예정이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특별히 창립 19주년을 맞이하는 만큼 'New Dream of 19th'라는 이름을 내걸고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하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은  1월 7일부터 1월 25일까지 19일간 진행할 예정이며, 그동안 온라인투어를 이용해준 여행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19주년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남기는 이들 중 200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을 제공하며 남겨진 축하 메시지는 2월 11일부터 15일까지 투표를 통해 최종 5명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이 외에도 2019년 여행을 떠날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월·수·금 특가'를 비롯해 '항공·호텔 특별전', '해외여행 특별전'이 마련돼 있어 저렴한 가격은 물론  합리적인 여행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