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제 갤럭시S10이 출시되기까지 얼마남지 않은 듯 합니다.
삼성전자가, 다음달 20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갤럭시S텐을 공개한다고 밝혔는데요.
2월말,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 전시회,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개막 전날 갤럭시S 시리즈를 공개해온 전례에 비춰보면 공개 시기가 일주일 가량 빨라진 겁니다.
전시회 전, 단독 공개 행사를 열어 업계의 관심을 끌고 모바일 월드콩그레스에서 폴더블폰을 내놓을 가능성이 있다는 분석이 나옵니다.

2. 다음은 자랑스러운 소식입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R'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고 있는 'CES 2019'에서 ‘최고 TV’로 선정됐습니다.
CES의 공식 어워드 파트너인 '엔가젯'이 이 제품을 '최고 TV'로 선정한건데요.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R'은 화면을 둥글게 말았다 펴는 세계 최초 플렉서블 TV로 비디오 디스플레이 부문에서 'CES 혁신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3. 이번엔 롯데 관련 소식으로 갑니다.
롯데쇼핑 e커머스 사업본부가, 지난해 11월 진행한 '롯데닷컴 즐거운 첫인상 만들기 프로젝트' 공모전의 수상작 12편을 선정하고 총 천200만원의 상금을 전달했습니다.
이번 공모전은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로 회사를 소개하기 위한 데 있으며 수상작은 유튜브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4. 최근 닭고기 가격이, 높은 시세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교촌치킨 가맹본부인 ‘교촌 에프앤 비’가 협력업체와의 상생 방안으로 원자재 비용을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
지원은 교촌 본사가, 육계 가공 업체에서 매입하는 원자재 입고가를 품목별로 100원에서 200원 인상하는 방식으로 이뤄지는데요.
1월 한 달간, 한시적으로 적용되는 지원 규모는 5억원 이상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5. 채소 싸게 사시려면 이마트로 가셔야겠습니다.
이마트가 오는 16일까지, 제주산 겨울 채소를 1년 전 같은기간보다, 최대 55%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밝혔는데요.
올 겨울 제주도에서 생산되는 주요 채소의 생산량은 늘고, 시세는 하락함에 따라 소비 활성화에 나선 겁니다.
주요 판매 품목은 무, 브로콜리, 콜라비, 당근, 양배추 등으로 작년보다 두배 이상 많은 물량을 준비했습니다.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