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트래블팀=장효진 기자] 말레이시아 반도 하단에 위치한 싱가포르는 아시아에서 가장 쾌적하기로 손꼽히는 도시다. 여행하기에 안전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와 맛있는 음식 그리고 즐길거리까지 넘쳐나는 싱가포르의 매력은 매년 수많은 여행객의 발걸음을 이곳으로 돌리게 한다.

매력적인 여행지 싱가포르에 방문했다면 싱가포르의 황홀한 시티뷰를 360도 파노라마로 즐길 수 있는 '싱가포르 플라이어'를 놓치지 말자.

런던아이보다 30m나 더 높은 높이인 165m까지 올라는 싱가포르 플라이어.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영국에 런던아이가 있다면 싱가포르에는 싱가포르 플라이어가 있다. 런던아이보다 30m나 더 높은 높이인 165m까지 올라가는 싱가포르 플라이어 안에서 내려다 보는 싱가포르의 시티뷰는 그야말로 환상적이다.

싱가포르 플라이어의 캡슐은 일반적인 관람차와는 조금 다르게 최대 28명까지 탑승할 수 있다. 튼튼한 철골 구조물로 제작돼 흔들림을 느끼지 못할 정도로 안전하니 불필요한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캡슐의 3면이 통유리로 되어있는 것은 물론 바닥의 일부분 역시 유리로 돼 있어 느린 속도에도 불구하고 짜릿한 스릴을 느낄 수 있다.

싱가포르의 황홀한 시티뷰를 만끽해보자.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플라이어 캡슐에 탑승하는 순간 360도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경이로운 비행은 시작된다. 정상에서는 워터프론트와 마리나 베이 지역, 싱가포르 강, 래플스 플레이스, 멀라이언 공원 등을 조망할 수 있다. 특히 날씨가 맑다면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 바탐 섬까지 감상이 가능하다. 

싱가포르 플라이어의 운행시간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로 한 번 탑승 시 약 30분 정도가 소요된다.

한편 땡처리닷컴 관계자는 "큰 크기만큼 어디에서도 잘 보이기 때문에 찾는 것도 어렵지 않다"면서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 MRT Circle Line 프롬나드(Promenade)역 A 출구로 나와 싱가포르 플라이어 표지판을 따라 5분 정도 걸으면 된다"고 팁을 전했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