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일찍 일어나는 새가 벌레를 잡는다'는 말처럼 남들보다 조금 일찍 서둘러 준비하는 여행객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온라인투어 유럽팀 관계자는 "봄 시즌을 맞아 유럽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을 위해 할인은 물론 알찬 특전을 모두 담은 유럽 항공권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영국항공이 런던행 항공편에 787 드림라이너를 도입했다. (사진=영국항공 제공)

◇ 영국관광청X영국항공 '무료로 즐기는 현지투어'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열풍을 잊지 못해 영국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영국관광청과 영국항공이 함께 마련한 영국 도시 현지투어에 주목해보자.

온라인투어 해외 항공 담당자는 "3월 1일부터 31일까지 런던행 영국항공 또는 영국행 왕복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국 도시 현지 투어를 무료로 제공한다"면서 "런던을 비롯해 에든버러, 옥스퍼드, 바스, 카디프, 맨체스터 등 다양한 도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출발 기간은 4월 15일부터 7월 15일까지로 다소 여유가 있으며 스털링 캐슬을 비롯해 로몬드 호수, 위스키 투어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에든버러 투어, 바스 버스 투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기장 투어, 옥스퍼드의 해리포터 워킹 투어, 카디프 버스 투어 등이 포함돼 있다.

카타르항공은 최신 기종의 항공기와 최고의 서비스로 보다 편안한 여행을 선사한다. (사진=카타르항공 제공)

◇ 카타르항공 얼리버드 특가

전 세계 160여 개 곳에 취항하는 카타르항공은 유럽여행에 유리한 항공사 중 하나다. 또한 스카이트랙스 선정, 세계 1위 항공사로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카타르항공과 함께 유럽여행을 떠나면 풍성한 혜택은 덤이다. 특히 오는 3월 31일까지 한정적으로 진행되는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특가에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단 왕복 항공권 구매 시에만 적용되며 카드 할인 및 타 이벤트와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