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은 베트남 왕실을 비롯해 유럽인들에게 오랜 사랑을 받아온 휴양지로 베트남 남동부 해안에 위치하고 있다. (사진=ⓒGettyImagesBank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연중 300일 이상의 맑은 기후와 하얀 모래 언덕 그리고 푸른 바다로 동양의 나폴리라 불리는 곳. 바로 베트남 최고의 해변 도시 '나트랑'이다.

베트남어로 나(Nha)는 '집', 트랑(Trang) 은 '하얗다'라는 뜻으로 하얀 모래언덕이 '하얀 집'을 연상시킨다고 해 이름 붙여졌다. 30만의 인구가 살고 있는 작은 도시의 한적한 분위기와 해변을 따라 늘어서 있는 수많은 리조트가 어우러져 고즈넉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온라인투어 마케팅 관계자는 "그동안 꿈꿔온 나트랑 여행을 보다 알뜰하게 즐기고 싶다면 할인 찬스를 이용하는 것이 방법"이라면서 "4월 16일부터 5월 5일까지 20일 간 나트랑 호텔전 상품에 한해 7% 할인이 가능하다"고 귀띔했다.

나트랑 주요 관광지는 물론 빈펄랜드와 인접해 있는 빈펄 리조트. 로컬 5성급 리조트로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빈펄 나트랑 베이 리조트 & 빌라

빈펄 나트랑 베이 리조트 앤 빌라는 나트랑 여행의 필수 코스인 빈펄랜드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다. 럭셔리한 대리석 디자인과 대규모 수영장의 스케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가족여행 추천 1위 리조트다.

선라이즈 나트랑 비치 호텔&스파는 나트랑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선라이즈 냐짱 비치 호텔 & 스파

'여행자거리'라고 불리는 나트랑 센터까지 도보로 5분이면 충분하다. 식사와 쇼핑까지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최적의 위치가 장점인 선라이즈 나트랑 비치 호텔 앤 스파.

나트랑 해변의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키즈 풀장 등을 갖추고 있어 어린 자녀와 함께하는 가족여행객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나트랑 퓨전 리조트는 로비에서 조식당과 수영장을 지나 프라이빗 해변까지 탁 트인 전망이 아름다운 곳이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퓨전 리조트 나 트랑

바다가 보이는 메인 풀장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자 투숙객 전원에게 1일 2스파를 무료로 제공하는 퓨전 리조트에서 완벽한 힐링을 즐겨보자.

리조트 내 무료 셔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 보다 편리하게 시내로 이동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맑고 청정한 나트랑의 자연을 감상하며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어보자.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아미아나 리조트 앤 빌라스

전 객실에 개인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는 아미아나 리조트 앤 빌라스는 나트랑의 5성급 리조트로 대형 자연 해양 수영장과 전용 비치를 구비하고 있다. 특히 럭셔리한 스파 시설과 다양한 수상 스포츠 시설은 아미아나 리조트 앤 빌라스만의 자랑이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