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 전체가 코코넛 나무로 둘러쌓인 마리바고 블루 워터 비치 리조트.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OBS 트래블팀=장효진 기자] 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긴 휴가를 내기가 부담스럽다면 짧은 일정으로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는 동남아 지역으로 시선을 돌려보는 것은 어떨까.

특히 해양스포츠는 물론 시내 관광과 쇼핑, 마사지, 관광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가득한 세부는 어린 자녀와 부모님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최적의 여행지다..

제이파크 아일랜드의 워터파크.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앤 워터파크 (Jpark Island Resort & Waterpark)

가족 중심의 리조트인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는 다양한 액티비티 뿐만 아니라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레스토랑으로 인해 인기가 높은 곳이다. 특히 한국인 직원의 상주와 한국어를 유창하게 구사하는 필리핀 직원들로 인해 의사소통에 전혀 불편함 없이 머무를 수 있다는 장점도 지니고 있다.

총 556개의 객실 중 스위트 오션 룸은 가족여행객에게 어울리는 객실로 전자레인지와 싱크대를 구비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객실과 거실을 분리시켜 공간의 활용도도 높였다.

호텔의 하이라이트는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워터파크다. 화려하고 압도적인 규모를 자랑하는 제이파크 아일랜드의 워터파크에는 정글 속을 떠 있는 듯한 아마존 리버, 건물 4층 높이에서 내려오는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워터슬라이드, 시원한 인공 파도 풀 등 즐길거리가 풍성하다.

마리바고 블루 워터 비치 리조트 객실 내부.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마리바고 블루 워터 비치 리조트 (Maribago Blue Water Beach Resort)

세부 시내에서 차를 타고 15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마리바고 블루 워터 비치 리조트'는 필리핀 전통가옥 양식의 자연 친화적인 방갈로 리조트다.

리조트 전체가 코코넛 나무로 둘러싸여 있는 데다 174개의 객실이 모두 독립된 별장처럼 구성돼 있어 자연 속에서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세부에서 가장 아름다운 전용 섬과 고운 백사장이 펼쳐지는 프라이빗 비치 그리고 샹그릴라의 치스파를 겨냥해 만든 고급스러운 스파는 ‘마리바고 블루 워터 비치 리조트’의 또 다른 매력이다.

또한 아일랜드 호핑투어와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스노클링 등 각종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별도로 마련돼 있다.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앤 스파 객실 내부.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앤 스파 (Plantation Bay Resort and Spa)

순수 필리핀 자본으로 건설되어 필리핀 전통의 기운이 물씬 풍기는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필리핀 세부 막탄 공항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세부 시내의 주요 쇼핑몰인 'SM Cebu, Ayala Mall'을 연결하는 무료 셔틀 버스를 운영하고 있어 접근성이 탁월한 리조트다.

255개의 객실과 2.5헥타르에 달하는 인공 해수 라군과 더불어 4개의 테마별 수영장과 스파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이 낭만적이고 고풍스러운 휴양을 선사한다. 

저녁이면 리조트 내 현지 직원들이 선보이는 수준 높은 테마 디너 공연도 즐길 수 있다. 매력적인 훌라 댄서들과 함께하는 하와이안 루아우를 비롯해 필리핀 전통댄스를 선보이는 필리피노 피에스타, 마디그라스 쇼와 라이브 밴드 공연이 어우러지는 브라질리언 피버, 환상적인 벨리댄스를 감상할 수 있는 아라비안 나잇, 정열의 나라 스페인을 느껴볼 수 있는 비바 에스파냐, 흥겨운 락앤롤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락킹 유에스에이 등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그냥 즐기면 된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