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BMW 그룹이 오는 6월 25일부터 27일까지 뮌헨 BMW 벨트에서 진행되는 넥스트젠 행사에서 뉴 8시리즈 그란 쿠페 모델을 세계 최초로 공개합니다.

BMW는 럭셔리 4도어 스포츠카인 뉴 8시리즈 그란 쿠페가 향상된 승차감을 바탕으로 일상 주행과 여행 모두에 적합한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습니다.

2. 대한항공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6월 한달 간 국내선을 이용하는 국가유공자 및 유족의 동반보호자 1인에 대해 항공운임 특별할인을 실시합니다.

할인대상은 독립유공자, 국가유공자, 5·18 민주유공자 유족의 동반자 및 특수임무유공자, 보훈보상대상자 본인과 유족의 동반자 1인이며, 이들은 일반석 항공권에 한해 3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LG유플러스와 GS샵이 생방송 TV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음성으로 간편히 주문할 수 있는 AI홈쇼핑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LG유플러스는 AI홈쇼핑의 음성명령 기능을 통해 기존 ARS 전화 연결을 기다리거나 모바일 앱으로 상품을 일일이 확인하고 주문하는 번거로움을 없애는 등 고객 편의성을 높일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4. 기아자동차가 이번 달부터 9월까지 대학생들이 엠티갈 때 버스를 지원하는 '기아 빅 MT 버스'를 운영합니다.

'기아 빅(VIK) MT 버스'는 오늘부터 기아차 공식 블로그 '플레이 기아'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매달 선정되는 한 팀은 운전기사를 포함해 1박 2일간 45인승 버스를 받습니다.

5. 대우건설의 대학생 홍보대사들이 발대식을 열고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총 30명의 홍보대사들은 오는 10월까지 약 5달 동안 개인 블로그 및 SNS 홍보활동을 경험하게 됩니다.

대우건설은 지난 2009년 건설업계 최초로 대학생 홍보대사 활동을 시작해 지난해까지 모두 615명의 홍보대사를 배출했습니다.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