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해지는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수영장. (사진=수트라하버리조트 제공)

[OBS 트래블팀=장효진 기자] 새 앨범 발매 후 음원차트 올킬부터 뮤직비디오 2억뷰 돌파, 한국 가수 최초 빌보드 2관왕 등 연일 신기록을 경신하며 전 세계를 열광시킨 방탄소년단(BTS).

질 좋은 서비스와 시설로 그동안 한국인 해외여행객에게 많은 인기를 끌었던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리조트가 월드클래스 방탄소년단까지 방문하면서 다시 한 번 인싸들의 휴양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방탄소년단을 사랑하는 아미(Army)들이라면 멤버들의 발자취를 따라 ‘덕질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전경. (사진=수트라하버리조트 제공)

영상화보를 촬영했던 퍼시픽 수트라 호텔의 수영장과 웨이브 풀 바, 수트라하버 골프&컨트리클럽을 돌아다니며 인증샷도 찍고 페르소나의 춤사위도 흉내 내보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자.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공항과 시내로부터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있어 접근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럭셔리한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와 모던한 퍼시픽 수트라 호텔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총 956개의 객실과 15개의 다양한 레스토랑, 5개의 테마 수영장,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만다라 및 차바나 스파, 그레이엄 마쉬 27홀 골프코스 등 다채로운 레저 및 스포츠 액티비티까지 모두 갖춰 굳이 멀리 나가지 않고서도 완벽한 휴양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마젤란 리조트와 마리나 클럽에서 진행되는 키즈클럽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유아 혹은 아동을 동반한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휴양을 선사한다.

지중해식 레스토랑인 알 프레스코에서는 환상적인 뷰를 감상할 수 있다. (사진=수트라하버리조트 제공)

코타키나발루의 수트라하버 리조트가 인기 있는 이유는 세계 3대 선셋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선셋 포인트가 바로 이곳 수트라하버 리조트에 있기 때문이다.

마젤란 리조트 1층에 위치한 지중해식 레스토랑인 알 프레스코(Al Fresco)에서는 여유롭게 식사를 하며 아름다운 남중국해를 감상할 수 있다. 사람들에게 치이지 않고 프라이빗하게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어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핫스팟으로 매일 오후 3시부터 6시 30분까지 선셋 하이티를 즐길 수 있다.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조식뷔페 파이브 세일즈. (사진=수트라하버리조트 제공)

한편 수트라하버리조트 이지연 사원은 "인천과 김해에서 코타키나발루까지 직항노선이 매일 6편씩 운항되고 있으며 무안 출발 비행 편까지 있어 일정 및 항공사 선택에 대한 폭이 넓다"면서 "보다 편리하게 다녀올 수 있는 여행지를 찾는 여행객과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여행지"라고 강조했다.

(취재협조=수트라하버리조트)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