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가 자유여행객들을 위한 취향여행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자유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은 자신의 개성과 취향에 딱 맞는 코스를 즐기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인다. 이러한 트렌드 속, 취향 여행을 보다 알차게 만들어 주는 개별 상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대표적으로 대중교통 이용권, 테마파크 입장권, 전시회 및 박물관 관람권, 랜드마크 이용권 등 현지에서 이용할 수 있는 현지투어·티켓·패스 상품이 있다.

온라인투어 마케팅 관계자는 "해외 자유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오는 8월 31일까지 동남아, 일본, 유럽, 미주, 남태평양 지역의 액티비티 및 현지 투어, 티켓 등을 최대 6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면서 "특히 키움히어로즈 야구단 주중 초대권과 미니 포토북 제작 쿠폰 등 특별한 선물도 준비돼 있다"고 전했다.

이탈리아에서 가장 로맨틱한 풍경을 자랑하는 아말피 코스트. (사진=ⒸGettyImagesBank 제공)

◇ 대자연과 통하다 '로마 출발 아말피 남부투어'

이탈리아 남부의 아름다운 경치를 빠짐없이 감상하고 싶다면 일일투어가 제격이다. 화산 폭발과 함께 세상에서 자취를 감춘 '폼페이'를 시작으로 코발트빛 바다가 인상적인 '소렌토', 죽기 전에 가봐야 할 지상낙원 '아말피 코스트', 해발 800m의 깎아지른 절벽에 형성된 중세도시 '포지타노' 등이 투어 코스에 포함돼 있어 보다 알차게 즐길 수 있다.

'남태평양의 보석'이라고 불리는 괌은 투명하고 푸른 바다, 눈부신 백사장, 따뜻한 햇살이 인상적인 휴양지다. (사진=ⒸGettyImagesBank 제공)

◇ 놀면서 통하다 '괌 피시아이 마린파크 수중 전망대'

피시아이 마린파크는 괌 최대의 액티비티 천국이자 세계 유일의 수중 전망대를 보유하고 있는 곳이다. 만약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피시아이 마린파크는 절대 놓치지 말자.

수심 10m의 수중 전망대에서 다양한 열대어를 볼 수 있으며 맛있는 차모르식 런치 뷔페가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꾸며준다.

동남아 여행에서 즐기는 마사지는 저렴한 금액과 더불어 피로 회복에 효과가 좋아 가성비 갑 여행 코스로 손꼽힌다. (사진=ⒸGettyImagesBank 제공)

◇ 푹 쉬면서 통하다 '다낭 허벌 스파 꽃 테라피'

다낭 판반동 비치 인근에 위치한 허벌 스파 다낭은 태국 민족의 전통적인 마사지 지압법으로 심신의 휴식을 선사한다. 꽃을 테마로 6개의 마사지룸이 구비돼 있으며 마사지 전, 스팀 목욕과 족욕을 통해 혈액순환과 몸의 독소를 배출할 수 있다.

독일산 기능성 화장품과 고급 스파 제품을 사용하는 이곳에서 마사지를 받으며 일상의 피로를 풀어보는 것은 어떨까.

마카오 랜드마크로 꼽히는 성바울 성당은 유럽과 아시아의 종교문화를 한데 아우르는 상징적 건물이다. (사진=ⒸGettyImagesBank 제공)

◇ 배움으로 통하다 '마카오 지식 가이드 버스투어'

홍콩과 1+1으로 즐기면 좋은 '마카오'에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곳이 많다. 버스를 타고 전문 가이드의 설명과 함께 마카오의 세계문화유산 관광명소를 둘러보자. 화려함 속에 감춰진 마카오의 다양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정갈하게 차려진 후쿠오카 힐튼호텔의 런치.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맛집으로 통하다 '후쿠오카 힐튼호텔 런치 플랜'

후쿠오카 최고 규모의 힐튼 호텔에서는 일본 요리의 정수를 만끽해보자. 가성비 좋은 와규를 비롯해 덴푸라 사시미 정식, 명물 물오징어 사시미 및 흑돼지 스테이크까지 모두 맛볼 수 있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