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 선포 및 CCO 임명식에 참석한 박혜원 온라인투어 대표 이사(왼쪽)와 백준호 이사(오른쪽)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온라인투어가 22일, 'SI 선포 및 CCO 임명식'을 열고 고객 중심 경영에 박차를 가했다.

이날 온라인투어는 SI(Service Identity) '모든 여행 Alright, 고객 행복 Alright'라는 슬로건을 선포하고 여행사업부 백준호 이사를 '최고 고객 책임자(CCO, Chief Customer Officer)'로 임명했다.

SI 선포 및 CCO 임명식은 서울 중구 온라인투어 본사에서 박혜원 대표이사를 비롯해 고객만족실 소속 임직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새롭게 CCO로 임명된 백준호 이사는 "막중한 역할을 수행해야 하는 최고 고객 책임자로 임명돼 어깨가 무겁다"며 "고객 만족을 위해 다각도로 연구하고 고민하여 최고 품질의 여행 서비스는 물론 편리한 시스템 제공으로 고객중심의 기업문화를 발전시켜 나가는데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온라인투어는 지난 17년부터 대표이사 직속으로 CCM 사무국인 고객만족실을 배치하고 고객 편의 중심의 운영 체계를 잡아왔다. 또한 정기적인 사내 CCM 교육을 비롯해 체계적인 고객 정보 보호를 위한 ISMS 인증 취득, 자체 ERP 및 CTI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 상담과 예약에 대한 실시간 통합 관리를 실현하는 등 고객 권익 증진 및 만족에 관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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