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삼성전자가 인도 시장에 2019년형 QLED 8K TV를 전격 출시했습니다.

QLED 8K는 3천300만 개 화소의 초고해상도 디스플레이와 퀀텀닷 기술을 접목해 최고 수준의 화질과 넓은 시야각 등을 구현한 차세대 TV입니다.

삼성은 인도 소비자들의 특성을 감안해 TV를 PC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한 '퍼스널 컴퓨터' 기능 등 5가지 지역 특화 기능도 제품에 담았다고 밝혔습니다.

 

2. CJ제일제당이 영국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 중인 축구스타 손흥민을 '비비고 국물요리'의 모델로 선정하고 다양한 마케팅을 펼친다고 밝혔습니다.

CJ제일제당은 우선 손흥민 선수를 주제로 한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에서 PPL 광고를 진행하고, 해당 장면을 활용한 광고까지 선보일 계획입니다.

또한 SNS 댓글 이벤트 등 소비자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이벤트들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3. 롯데컬처웍스가 오는 14일 오후 7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해피앤딩 스타체어' 네 번째 시간을 갖습니다.

해피앤딩 스타체어는 최고의 배우들과 함께 영화를 돌아보며 그들이 전하는 이야기를 듣고, 나눔에도 동참할 수 있는 롯데컬처웍스만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행사에는 배우 조인성이 출연해 영화에 대한 생각과 사랑하는 삶의 터전 송파구에서의 추억을 자유롭게 이야기 할 계획입니다.

 

4.  매일유업이 오는 12일 저녁 6시까지 '예비 아빠가 선물하는 만월여행'의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만월여행'은 임신 28주 이상 안정기에 접어든 예비 부모를 위해 매일유업이 마련한 태교여행인데요.

13회째인 이번 행사는 오는 6월 22일부터 1박 2일간 진행되며, 저명한 육아 강의와 국악 태교 공연 등 알찬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고 매일유업 측은 설명했습니다.

 

5. 정재훈 한국수력원자력 사장이 지난 3일 국내 원자력기업들과 함께 카자흐스탄을 방문해 현지 국부펀드인 삼룩카지나의 에너지 담당 CEO, 카자흐스탄 신규원전 발주사인 KNPP의 CEO와 만났습니다.

이번 면담은 해외 신규원전 수주를 위한 것인데요.

앞서 한국수력원자력은 지난달 31일 카자흐스탄 신규원전 건설사업에 참여하기 위해 원전사업제안서를 제출한 바 있습니다.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