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OBS와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가 또 한 번 관객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초여름 떠나는 감성 여행. 멋진 공연으로 계획해보는 건 어떨까요.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 지나김 예술감독. 그리고 장 필립 반베살레이 지휘자 모셨습니다. 

[질문1]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 작년에도 OBS와 함께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습니다. 팬덤도 탄탄하죠?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 예술감독으로서 자부심이 상당하실 듯합니다.

[질문2]
이번 주 목요일 오후 7시 반. 경기도문화의전당 대극장에서 공연이 올려집니다. 더 심포니 투게더. 공연 소개 부탁드립니다.

[질문3]
이번 공연에 장 필립 반베살레이 특별한 지휘자에 이목이 모입니다. 닥터 지바고, 아라비아의 로렌스 등 프랑스 명작 영화 음악 제작에 참여해왔고 영화음악 작곡가로 활발히 활동해온 거장이신데요. 이번에 코리아팝스오케스트라와 어떻게 인연을 맺게 되셨는지, 또 공연 앞둔 소감 듣고 싶습니다.

[질문4]
이번 공연 프로그램을 먼저 봤는데요. 세계 초연되는 곡도 눈에 띄고요. 대중들에게 익숙한 영화 음악 수록곡들도 여럿입니다. 이번 공연이 아니면 들을 수 없는 멋진 넘버들이 상당한 것 같은데요. 여기에 패티김과 조용필 씨의 대중가요와 우리 민요도 만날 수 있죠?

[질문5]
그리고 세계적 색소포니스트죠? 대니정과 인기 테너 류정필 씨도 무대에 오릅니다. 한국 뮤지션들과 코리아팝스오케스트라가 프랑스, 그리고 영화 감성과 만나 어떤 무대로 완성될지 궁금합니다. 어떻게 기대하면 좋을까요?

[질문6]
대한민국 임시정부수립 100주년 기념 OBS 주최 코리아팝스오케스트라 더 심포니 투게더.
오는 13일 목요일 오후 7시 반. 경기도문화의전당 대극장에서 함께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공연 사이트에서 티켓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요. 매 공연 신작들을 내놓고 세계적 아티스트와의 지속적인 협연을 해온 코리아팝스오케스트라의 행보에도 응원을 보냅니다. 향후 계획 들어보겠습니다.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