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풍경과 청정한 자연환경으로 휴양 여행을 떠나기  좋은 태국. (사진=ⒸGettyImagesBank 제공)

[OBS 트래블팀=장효진 기자] 관광, 힐링, 미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우리나라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여행지 태국. 특히 태국은 지역별로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는 곳으로 원하는 스타일의 휴양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다가오는 여름, 태국으로 휴양여행을 고민하고 있는 여행객들을 위해 온라인투어와 함께 태국 대표 휴양지별 추천 호텔을 살펴봤다.

후아힌 비치를 마주하고 있어 여유로운 휴양을 만끽할 수 있는 인터컨티넨탈 후아힌 리조트.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후아힌

방콕 근교에 위치한 휴양지로 최근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 후아힌. 태국 황실의 별장이 위치한 곳으로도 유명한 후아힌은 방콕과는 달리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한적하고 조용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후아힌에 방문했다면 2009년 오픈한 이래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인터컨티넨탈 후아힌 리조트 (Intercontinental Hua Hin Resort)로 향해보자.인터컨티넨탈 후아힌 리조트는 력셔리한 5성급 호텔로 한적한 후아힌의 비치를 마주하고 있어 여유로운 휴양을 즐길 수 있다.

바다와 맞닿아 있는 듯한 대형 야외 수영장, 3개의 레스토랑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전용 비치를 보유하고 있어 프라이빗한 휴식을 원하는 여행객에게 제격이다. 추천 관광지로는 후아힌 기차역과 산토리니 테마파크, 산토리니 파크, 후아힌 나이트 마켓 등이 있다.

파통 비치에서도 가장 중심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호텔 밀레니엄 리조트 파통 푸켓.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푸켓

휴양과 쇼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태국의 대표 휴양지 푸켓. 숙소로는 푸켓 여행의 중심인 파통 비치에서도 가장 중심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호텔 밀레니엄 리조트 파통 푸켓 (Millennium Resort Patong Phuket)이 제격이다.

푸켓 파통 비치에서 가장 번화한 거리인 방라로드의 랜드마크인 정신론 백화점과 연결돼 있어 각종 편의시설 및 레스토랑, 바, 클럽 등 화려한 밤거리를 즐기기에 좋다. 추천 관광지로는 피피섬,  빠통비치, 정실론 쇼핑센터 등이 있다.

전 객실 오션뷰로 허니무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콘래드 코사무이.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코사무이

풍경 및 건물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 스냅촬영을 하기에 안성맞춤인 곳으로 신혼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여행지 코사무이. 아직 숙소를 정하지 못했다면 명성에 걸맞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물론 전 객실 오션뷰로 허니무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콘래드 코사무이 (Conrad Koh Samui)는 어떨까.

힐튼 계열로 최고급 럭셔리 호텔의 명성에 걸맞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퀄리티 높은 서비스가 머무는 내내 편안함을 선사한다.

시내에서 다소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 보다 여유롭고 한적하게 휴양을 즐길 수 있으며 이곳에서 만나는 아름다운 선셋은 놓쳐서는 안 될 포인트 중 하나다. 추천 관광지로는 낭유안섬과 빅부닷이 있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