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KT&G가 지난 5일 고용노동부 주관으로 열린 '2019 사회적기업 육성 유공자' 시상식에서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을 받았습니다.

KT&G는 예비 사회적 기업가 발굴과 육성을 위해 'KT&G 상상스타트업 캠프'를 열어 지난 2017년 9월부터 2019년 3월까지 3회에 걸쳐 모두 30억 원을 지원했으며, 해당 프로그램이 민간 주도의 사회적기업 교육 과정인 점을 높이 평가받아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2.

SPC그룹이 여름방학철을 맞아 결식우려아동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강화한다고 밝혔습니다.

먼저 SPC그룹은 여름방학 기간 동안 학교 급식을 지원받지 못하는 결식우려아동들을 위해 해피포인트를 지원합니다.

또한 연중 진행하는 '행복한빵나눔차' 프로그램을 방학기간 중에는 결식이 우려되는 지역을 위주로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SPC그룹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더욱 건강하게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3.

CGV가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직장인과 더 나은 삶을 꿈꾸는 직장인들을 위해 특별강좌를 선보입니다.

먼저 오는 18일에는 '결혼은 모르겠고, 돈은 모으고 싶어'라는 주제의 경제학 강의가, 25일에는 '일 잘하는 사람이 된다는 건 어떤 것일까'라는 주제의 토크 프로그램과 스트레스를 주제로 한 심리학 강의가 각각 열리는데요.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신한은행과 함께 전략적 제휴를 위한 상호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두 회사는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임직원 대상 창업 컨설팅 진행, 퇴직직원 및 임직원 가족들을 위한 창업조건 우대, 가맹점주 금융서비스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략적 파트너로서 협력해 나가기로 했습니다.

 

5.

편의점 CU가 7월을 맞아 무더위를 이기는 '7월의 활력, 7시엔 CU'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CU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포켓CU'에서 7월 한 달간 아침 7시와 저녁 7시 두 차례 정해진 미션을 수행하면 3가지 활력템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는 타임 이벤트입니다.

이벤트에는 1인당 하루 2차례 참여할 수 있으며 매일 선착순 3천 명에게 할인쿠폰을 증정한다고 CU 측은 밝혔습니다.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