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손꼽아 기다려온 여름휴가. 아직 여행지를 정하지 못했다면 여름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으로 그리고 더욱 풍성하게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웹투어 마케팅 관계자는 "국내여행을 다녀온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30명을 추첨해 BHC 뿌링클 콜라 세트 쿠폰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응모방법은 해시태그 #하나강산, #하나투어, #웹투어, #여름온도, #치킨이벤트 다섯 가지를 작성하면 된다"고 전했다.

시원하게 부서지는 파도와 함께 시원한 여름 여행을 즐겨보자. (사진=한국관광공사 제공)

◇ 초보도, 서핑 고수도 OK…'동해안 서핑 여행 1박 2일'

요즘 서핑 여행이 인기다. 양양 서피 비치, 대진해수욕장 등 서핑 하기에 좋은 동해안 곳곳은 서핑 마니아들로 붐빈다. 

서핑 여행 1박 2일 상품에는 동해보양온천 컨벤션 호텔 1박, 바비큐 파티가 포함돼 있다. 개인 장비가 다 있는 서퍼라면 기본 구성으로도 충분하며 만약 강습과 장비가 필요한 초보는 강습 옵션만 더하면 된다. 낚시 또는 호텔 내 수영장 이용도 추가로 선택할 수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참고하자.

여름은 맑고 푸른 제주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시즌이다. (사진=웹투어 제공)

◇ 제주도 자유여행 2박 3일

수요가 많은 휴가 시즌에는 항공권이 비싸지기 마련이다. 이럴 땐 여행사에서 미리 좌석을 확보해 저렴한 자유여행 상품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아시아나항공 왕복 항공권과 제주도 호텔 2박(애월 유니호텔, 서귀포 코업시티하버뷰호텔, 제주시 라마다프라자 호텔 중 택 1), 중형급 렌터카 54시간이 포함돼 있다.

인피니티 풀은 낭만적인 여름휴가의 필수 요소다. (사진=웹투어 제공)

◇ 강릉에서 즐기는 호캉스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은 강릉에서 인피니티 풀이 매력적인 호텔 중 하나로 경포호와 경포대 해수욕장 사이에 위치하고 있다. 하늘과 바다를 품은 루프탑 인피니티 풀과 아늑한 실내 수영장에서 편안한 여름 호캉스를 즐겨보자.

여기에 핀란드식 건식 사우나와 스파 테라피까지 갖추고 있어 여름휴가지로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하다. 최상층인 20층에는 통유리 너머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 겸 레스토랑도 있다.

지상에서 15m, 계곡에서 35m 떨어져 있는 인피니티 풀은 숲속에 떠 있는 느낌을 주기 때문에 도심 속에서 경험할 수 없는 색다른 평화와 차분함을 제공한다. (사진=웹투어 제공)

◇ 제주 커플 여행 인기 No.1 '히든클리프호텔&네이쳐'

제주 원시림을 마주한 인피니티 온수풀이 매력적인 호텔이다. 저녁에는 DJ 풀 파티도 열려 젊은 여행객부터 가족 단위 여행객까지 고루 인기를 끌고 있다. 호텔 내 레스토랑, 루프탑 바, 카페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을 비롯해 록시땅 제품을 사용하는 스파도 있어 호텔에서만 온종일 머물러도 전혀 불편함이 없다.

(취재협조=웹투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