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SK텔레콤은 실내 5G 속도를 2배 향상시키고 지하철 · 쇼핑몰 등 데이터 사용 밀집 지역의 트래픽을 효과적으로 분산할 수 있는 '5GX 인빌딩 솔루션' 개발에 성공했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자사 ICT기술센터 내 국내 중소 장비 제조사들과의 협력을 위한 테스트베드를 구축해 기술 개발 및 최종 성능 검증을 완료했으며, 분당사옥 상용망에 '5GX 인빌딩 솔루션’을 시범 적용했다고 부연했는데요.

해당 솔루션은 올해 3분기 이후부터 상용망에 본격 적용될 예정입니다.

2.

교보생명이 오늘 창립 71주년 기념일을 맞아 지난 60년간의 성장사를 담은 '교보생명 60년사'를 발간했습니다.

이번 사사는 이해관계자와의 공동발전을 실천하며 생명보험 외길을 걸어온 교보생명의 역사를 조명하기 위해 편찬했는데요.

사진과 그래프 등 시각자료를 활용해 교보생명의 창립과 성장 과정, 변화혁신 노력과 주요 성과 등을 담아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3.

KB손해보험은 온라인 브랜드 'K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신규 방송광고 '아껴줄게요' 캠페인을 오늘부터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할인 혜택 뿐만 아니라 편리한 가입, 신속한 보상 등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표현하고자 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인데요.

광고엔 피겨여왕 김연아 씨와 배우 이동휘 씨가 함께 출연했습니다.

4.

SPC삼립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미각제빵소'가 출시 2개월 만에 30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이는 다른 신제품과 비교했을 때 2배가량 높은 수치인데요.

앞서 SPC삼립은 지난 5월말 '본질에 충실한 빵'을 콘셉트로 한 '미각제빵소'를 출시하고, 현재까지 10종의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추가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여 SPC삼립 제빵사업의 신성장동력으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5.

롯데마트가 오는 8일부터 일주일간 피마늘 1개를 100원에 판매합니다.

이번 행사는 마늘 가격 폭락으로 힘겨워 하는 농가를 돕기 위해 기획한 것인데요.

롯데마트는 행사를 위해 총 60톤의 물량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행사를 기획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