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야생체험을 즐길 수 있는 자말라 와일드라이프 롯지는 캔버라 동물원 안에 자리하고 있다. (사진=하이호주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평범한 호텔은 가라!" 나만의 독특한 호캉스를 꿈꾸고 있다면 자말라 와일드라이프 롯지(Jamala Wildlife Lodge)로 발길을 돌려보자.  

자말라 라이프 롯지는 동물원 속 프리미엄 호텔로 기린 트리하우스, 정글 방갈로, 우샤카 롯지 등 각기 다른 콘셉트로 설계된 객실을 구비하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동물 또는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들을 보다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 우샤카 롯지(uShaka Lodge)

각양각색의 크기와 디자인으로 꾸며진 아름다운 객실을 구비한 우샤카 롯지는 메인에 위치하고 있다. 햇살 가득한 라운지와 식사 공간, 수영장, 스파 및 열대 정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아프리카 테마의 이색적인 공간을 지향한다.

여우원숭이와 블랙 마운틴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리머 룸. (사진=하이호주 제공)

여우원숭이들의 매혹적인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리머 룸부터 5미터 깊이의 해양 수족관을 직접 관찰할 수 있도록 설계된 리프 룸, 스파 욕조로 보다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와일드 인카운터 룸1, 전용 테라스와 별도의 라운지 공간이 구비된 와일드 인카운터 룸2, 가족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와일드 인카운터 스위트 등 취향에 맞는 객실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리프 룸은 메인 롯지의 라운지에 인접해 있어 아프리카 세계와 객실의 해양세계를 모두 경험할 수 있다. (사진=하이호주 제공)

특히 메인 롯지 전용층에 위치한 샤크 그랜드 스위트에서는 '상어 먹이주기'라는 스릴 넘치는 경험을 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귀여운 기린과 함께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자. (사진=하이호주 제공)

◇ 기린 트리하우스(Giraffe Treehouses)

기린 트리하우스는 동물원 내 위치하고 있어 객실 울타리에 있는 동물들 사이를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다. 오후 사파리 투어가 끝나면 기린 트리하우스의 손님은 객실 발코니에서 기린에게 먹이를 주는 색다른 경험도 누릴 수 있다.

정글 방갈로에선 평소 가까이서 보기 힘든 맹수를 안전하고 편안하게 만날 수 있다. (사진=하이호주 제공)

◇ 정글 방갈로(Jungle Bungalows)

정글 방갈로는 자말라 롯지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개별 스위트 객실이다. 침실, 욕실 등 객실 어디서든 유리벽을 통해 사자와 치타, 호랑이 그리고 곰을 만날 수 있다. 객실엔 침대와 욕조 그리고 프리미엄 편의시설이 구비돼 있다.

호주 전문 현지 여행사 하이호주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자말라 롯지' 패키지여행상품을 판매한다. (사진=하이호주 제공)

뿐만 아니라 자말라 롯지의 레스토랑 '더 케이브(The Cave)'는 열대우림 동굴에서 동물들과 함께 식사를 하는 경험을 선사한다. 저녁과 아침 식사를 제공하며 저녁은 3코스 메뉴로 진행된다. 단 외부 알코올음료는 반입이 금지되며 캐주얼 이상의 드레스 코드를 맞춰야 한다.

(취재협조=하이호주)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