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가 여행 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해 색다른 이벤트를 공개한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빠르게 진화하는 여행업계의 변화에 발맞춰 고객과의 소통에 중점을 둔 마케팅 전략이 점차 위력을 발휘하고 있다. 

각종 미디어와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여행 정보가 노출되지만 실제 여행을 다녀 온 여행객들의 진솔한 후기만큼 동기부여가 확실한 요소는 찾아보기 힘들다.

이에 발맞춰 온라인투어가 고객들의 여행담을 공유하는 '여행 스토리 공유하기'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밝혔다.  여행 스토리 공유하기는 '나의 여행기'와 '상품평' 2가지로 나뉘어 진행된다. 먼저 나의 여행기는 온라인투어와 함께한 여행기나 인증 사진,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느낀 점 등 일정이나 추억담, 가이드 등 여행과 관련된 모든 것이 주제가 된다.

여행 후기를 길게 쓰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보다 간단한 '상품평'을 남겨보자. 패키지나 자유여행, 국내여행, 티켓/패스 등의 이용 상품에 대한 평을 5점 만점에 몇 점인지, 간단한 평가문과 함께 남기면 된다.

한편 온라인투어 마케팅 관계자는 "실제 여행객들의 후기는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는 유용한 정보이자 상품과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한 소중한 지침이 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한 분 한 분의 소중한 의견을 보다 적극적으로 수용해 만족도가 높은 상품을 기획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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